https://cohabe.com/sisa/4233667
던파, 메이플, 로아 등등 온라인 RPG 게임의 딜레마
- 동방) 홍 메이링 그렸어용 [3]
- AGENAIYO | 2025/01/06 23:52 | 484
- 동방 프로젝트의 신주 ZUN, 내한 예정 영상 공개 [4]
- 데스티니드로우 | 2025/01/06 23:52 | 837
- 버튜버)소년만화 같은 홀로라이브 [2]
- 정의의 버섯돌 | 2025/01/06 20:09 | 649
- @) 나는 시즈카가 좋다 2 [14]
- 아저씨봇 | 2025/01/06 18:03 | 1235
- 던파, 메이플, 로아 등등 온라인 RPG 게임의 딜레마 [6]
- 사격중지 | 2025/01/06 11:29 | 321
- '사기 탄핵' [5]
- [AZE]공돌삼촌 | 2025/01/06 08:21 | 992
- 2025년 1월 2주 주식시황 [2]
- 미국촌로 | 2025/01/06 06:13 | 1193
- 솔찍히 가능한 유저가 많다는 캐릭 [1]
- 하와와쨩mk2 | 2025/01/06 01:08 | 247
- 국립 국어원에 있는 표준어 [4]
- 1930751157 | 2025/01/06 00:05 | 1626
- 명조는 안 해봤는데 [4]
- 별들사이를 걷는거인 | 2025/01/05 22:10 | 721
- 오겜)시즌2는 프론트맨을 위한거라 생각함 [17]
- 스크라이 | 2025/01/05 21:17 | 644
- 블루아카) 마리 타락 일보직전 [16]
- 죽기좋은날 | 2025/01/05 19:11 | 1399
- 집회 나온 엄마가 2030을 보고 느낀 점 [6]
- 변비엔당근★ | 2025/01/05 18:09 | 634
계정귀속 보상의 탄생이었다
유즈키 초코
2025/01/06 11:30
배럭을 하기 힘든 시스템을 만들면 되는데
그러면 거래하기 ㅈ같다고 또 뭐라함 ㅋㅋㅋㅋㅋㅋㅋ
루리웹-6006949039
2025/01/06 11:34
그것만도 아님
배럭을 못만들개 할려면 일단 아이탬 수급력을 내려야하고 하드하개 해야함 그러면 신규 유입 들어오는거 힘들어짐
레미루벨
2025/01/06 12:17
강제로 배럭 늘려서 붙잡아두는게 요즘 추세라 힘듬
한캐릭으로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는게 가성비가 안 나와서 배럭 돌림빵으로 시간벌이하는거라
C.heese C.rust
2025/01/06 11:30
계정귀속 보상의 탄생이었다
The Tiger
2025/01/06 11:30
그래서 교불로줌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