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집안인데도 보험료 못 받아 의료비로 고통 받았다' 는 사실이 아님.
잡히고 초반에 어머니와 가족이 보험료 못 받아서 고통속에서 죽어갔다. 를 성명문이 인터넷에 퍼졌는데
그건 그냥 소설임.
그의 성명문은
대놓고 말해서 이 기생충놈들이 자초한 것일 뿐이에요. 상기하자면 미국은 세계에서 1위로 가장 비싼 의료보험 시스템을 갖고 있음에도 기대 수명이 42위 정도에 불과합니다. 미국 시가총액에 의하면 유나이티드는 애플, 구글, 월마트 다음으로 가장 큰 대기업입니다. 그 회사가 계속 자라고 자란 반면에 우리들의 기대 수명은요? 그렇지 않았죠. 실제로는 이 [알 수 없음] 들은 지나치게 강해졌으며 미국의 대중이 이를 용인하는 바람에 우리나라에서 계속 비리를 남용하며 막대한 이익을 취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보다 훨씬 복잡한 문제이지만 여백이 없는데다 솔직히 스스로를 이 주장을 상세히 피력할 수준의 전문가로 포장하고 싶지 않습니다.
자신이나 가족이 보험으로 고통에 받았다는 것에 대해 단 하나도 써있지 않았으며
그 후로 어몽어스 150시간 플레이를 밝힐 정도로 그럴 철저히 파해진 언론에서도
그가 보험때문에 고통 받았다고 밝힌 것은 없음.
(뭣보다 어머니 멀쩡하게 살아계심. 범행 직전 실종 신고도 어머니가 함)
다만 원래 안 좋았던 허리가 서핑 사고로 인해 박살이 나게 되서, 미국 의료 체계에 큰 불신을 가졌을 가능성은 높음.
(이것도 허리 관련으로 보험료 거부 당했다거나 의료비로 힘들단 소린 없음)
하여간, '상류층 집안 루이지가 보험료와 의료비를 내지 못하고 고생해 원한을 품고 범행을 저질렀다' 는 사실이 아님.
오히려 '상류층 집안 도련님이 금전적으론 문제가 없음에도, 사회의 문제를 보고 사상적 범행을 저지른' 사건임.
아, 그래서 다크 나이트라고 하는구나
금전적 문제가 없는 도련님도 레볼루숑이 피에 흐르게 하는
레볼루숑은 불란서 말이니 벤데타 라고 합시다
소행성3B17호
2024/12/21 22:34
아, 그래서 다크 나이트라고 하는구나
전국치즈협회장
2024/12/21 22:34
금전적 문제가 없는 도련님도 레볼루숑이 피에 흐르게 하는
카다린
2024/12/21 22:35
레볼루숑은 불란서 말이니 벤데타 라고 합시다
홀릭패밀리
2024/12/21 22:34
배트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