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식 크리쳐 디자인
현실성있게 재해석한답시고 기괴함에 치중하거나 촉수만 존나 달거나
웅장함 표현한답시고 토네이도 구름식 악당 만드는것들
디자인적요소 갖다버리고 실사화에 집중해서 몰개성해진 몬스터디자인
요즘엔 이런디자인이 점점 먹히지않아서
한눈에 알아볼수있는 개성있는 디자인을 추구하거나,
원작에 거의 재해석을 넣지않고 질감만 실사스럽게 하는경우가 점점 많아지고있다
할리우드식 크리쳐 디자인
현실성있게 재해석한답시고 기괴함에 치중하거나 촉수만 존나 달거나
웅장함 표현한답시고 토네이도 구름식 악당 만드는것들
디자인적요소 갖다버리고 실사화에 집중해서 몰개성해진 몬스터디자인
요즘엔 이런디자인이 점점 먹히지않아서
한눈에 알아볼수있는 개성있는 디자인을 추구하거나,
원작에 거의 재해석을 넣지않고 질감만 실사스럽게 하는경우가 점점 많아지고있다
샹치 한참 재밌게보다가 개 짜치는 순간...아 젠장 지1랄말고 아빠랑 개까리한 무협배틀하라고~~
진짜 크리처 디자인 천편일률임
대갈통 첨 나오자마자 한 1초 텀 두고 꽥소리지르면서 콧구멍 벌름거리는 것도 똑같음
최근에 나온 몰개성 디자인 예시(베놈3)
거다이맥스모커
거다이맥스모커
샹치 한참 재밌게보다가 개 짜치는 순간...아 젠장 지1랄말고 아빠랑 개까리한 무협배틀하라고~~
얘는 디자인이 나아졌어도 서사 자체가 별로라서 큰 차이 없었을 것 같음.
아무튼 무협배틀이 더 재미있었다고!
이딴거 안나와도 아빠랑만 싸워도 존잼이었을거 같은데
난 마지막에 괴수물이 안 되고 쟤가 샹치아빠에 빙의해서 천마 각성모드 vs 대결이 되었으면 저 영화 훨씬 재밌게 봤을 듯
그래도 불가사리 느낌이었다면
진짜 크리처 디자인 천편일률임
대갈통 첨 나오자마자 한 1초 텀 두고 꽥소리지르면서 콧구멍 벌름거리는 것도 똑같음
저 꺽다리 크리쳐 디자인 겁나 시러
최근에 나온 몰개성 디자인 예시(베놈3)
실사화 하면서 질감 살린다고
주름 자글자글해지거나 근육결 존나 살리는 디자인들도 시름
근데 크리처에 현실적이 어딨어 현실적으로 하고 싶음 진짜 동물로 하면 되지
무토는 좋았는데
그냥 엄청커서좋아보엿나
엣지오브투모로우랑 퍼시픽림까지 좋았는뎅
목 마른 크리쳐 팬덤에서 배부른 소리하는구나!
퍼시픽림 2 또 나와봐야 편식 하지 않지!
텔 토로의 작가주의의 위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