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4081443

몬헌] 와일즈 베타가 최적화나 무기밸런싱에 관심이 쏠려서 그렇지

01.



img/24/11/04/192f4e3429e3a338.jpg


img/24/11/04/192f4e344883a338.jpg


img/24/11/04/192f4e346613a338.jpg


난 이번에 바뀐 상처내기 + 집중모드 + 집중약점 공격이 진짜 goat of goat 라고 봄 ㅇㅇ


딱 월아본의 상처시스템 + 라썬브의 괴이약점의 장점만 뽑아다 쓴 느낌임



아본의 그 개같은 클러치 선행작업 따위 안해서 좋고, 라썬브처럼 괴이약점 생긴거 못터트린다고 해서 패널티 같은걸 주는것도 아니고,

뉴비들이 육질 몰라서 아무데나 어버버 쳐서 클탐 질질 늘어지던거 이젠 아무튼 줘패다보면 상처 생겨서


육질 파악도 쉽고, 집약공 맞춰서 경직이나 사용하는 무기에 따라 버프도 즉각 터트릴수도 있고 등등등



이게 진정한 뉴비 구제수단처럼 느껴지더라 ㄹㅇ

댓글
  • takio 2024/11/04 11:01

    일부 무기들은 상처를 리소스로 써야하는데 공방가면 상처 독점 경쟁이 너무 치열해 ㅋㅋ


  • 근첩-4999474945
    2024/11/04 11:00

    특정패턴마다 약점 나오는 것도 잘 만든 거 같음 ㄹㅇ

    (uFpMBo)


  • 플오입문자
    2024/11/04 11:00

    대검인인데 집중모드랑 쳐내기가 진짜 미쳤음
    마영전 쳐내기 생각나서 뽕 존나 차는중

    (uFpMBo)


  • 머머리훈타
    2024/11/04 11:01

    특정 부위 약집 공격 확정 대경직!!
    꿀맛이구요!

    (uFpMBo)


  • takio
    2024/11/04 11:01

    일부 무기들은 상처를 리소스로 써야하는데 공방가면 상처 독점 경쟁이 너무 치열해 ㅋㅋ

    (uFpMBo)


  • 빗치
    2024/11/04 11:01

    액션도 추가되고 기존의 고정적인 딜사이클 탈피도 하고
    몇몇 무기종은 필수세팅 있던게 완화되고

    (uFpMBo)


  • 실종홀리데이
    2024/11/04 11:01

    확실히 머리강제에서 좀 벗어난느낌이라 상처생기는건 잘만든시스템같음

    (uFpMBo)


  • 곰돌이 푸
    2024/11/04 11:07

    ㄹㅇ 개잘만들었음. 이제야 뭔가 생각했던 로망이 제대로 구현된 느낌임
    그대신 내 무기가 구려서 딜이 안들어가면 상처가 안생겨서 진짜 존나 막막해짐

    (uFpMBo)


  • C.heese C.rust
    2024/11/04 11:07

    키마는 집약공 모드에서 납도키만 설정할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음.
    아이템 사용으로 납도하는거 더럽게 불편함.

    (uFpMBo)


  • -JH-
    2024/11/04 11:09

    그...괴이 약점도 딱히 패널티 없지 않나? 딜 누적치만 잘 쌓으면 되는 거라 굳이 괴이 약점 안노려도 터질일은 많지 않을텐데

    (uFpMBo)


  • ㈜ 기륜㉿
    2024/11/04 11:11

    괴이 못 터트려서 공방 터진거 몇번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uFpMBo)


  • 적방편이
    2024/11/04 11:15

    해머로 상처 공격할려니까 암걸릴거같던데...윾

    (uFpMBo)

(uFpM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