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habe.com/sisa/4017236
3D 게임 최적화 기술.gif
- 회색요리사 예약 가능 식당.JPG [1]
- PLEINELUNE | 2024/10/10 06:35 | 559
- 비행교관이 말하는 가짜공포와 진짜공포 . JPG [7]
- 좇토피아 인도자? | 2024/10/10 02:01 | 1555
- 한국야구 역사상 초유의 사태였던 한화이글스 언론플레이 사건 [5]
- 롱파르페 | 2024/10/09 22:14 | 513
- 버튜버] 아렌 다시보기 유료였네? + 언아카도 아카화 ㅋㅋㅋ [16]
- 극극심해어 | 2024/10/09 21:18 | 791
- 버튜버) 전지 : 아렌아 개쩌는 움짤하나 올라왔는데 봤니? [9]
- 한우대창낙지덮밥 | 2024/10/09 20:29 | 634
- 숯불구이에 밥은 사도다!! 라는 만화 [38]
- 멍멍왈왈 | 2024/10/09 19:35 | 384
- 그림쟁이들이 일본어로만 활동하는 이유 [28]
- 병영 | 2024/10/09 18:34 | 1062
- 와 무슨 초콜릿 하나 가격이 편의점 도시락이랑 같냐 [29]
- 마츠나가 | 2024/10/09 17:35 | 704
- ㄹㄹㅋㅍ)진짜 와서 메뉴판 보니 가격의 압박이 있네 ㅋㅋ [8]
- 7725074933 | 2024/10/09 16:27 | 479
- 원신]솔직히 실로닌 디자인 그렇게 취향은 아니었는데 [8]
- 리넷겅듀 | 2024/10/09 15:22 | 752
- G식백과가 적으로 돌린 몇안되는 한줌단 [19]
- 3682296 | 2024/10/09 13:13 | 1233
- 한편의 씨네마같은 예술영화 감독 만난 썰.jpg [4]
- 1643503710 | 2024/10/09 10:33 | 1348
- 女민원인 앞서 바지 내린 군수 "국민의힘 탈당" 광속 수리 [9]
- 옆집미남 | 2024/10/08 22:21 | 672
- 구두계약의 위험성을 알려주는 영화 [18]
- 못배트 | 2024/10/08 20:13 | 425
최적화 중요한건대 손 놓는 애들이 가끔 보임
놀랍게도 아마추어 동인 개발자들도 사용하는 유니티의 기본 기능중에 하나다.
요즘은 거의 다 손 놓지 않냐? ㅋㅋ
저것도 기술임
관측할때만 보이게 랜더링하는건데 문제가 "관측할 때"를 정확하게 체크해서 "보이게 랜더링"해야하는거임
관측했는데 랜더링 안되면 되게 짜치고 관측안했는데 랜더링하면 최적화 ㅈ되는거고
관측하기 전까진 존재하지 않는 상태...!
가운데를 집중해서 봐주세요
LoveYui
2024/10/09 20:29
최적화 중요한건대 손 놓는 애들이 가끔 보임
루리웹-3196247717
2024/10/09 20:30
요즘은 거의 다 손 놓지 않냐? ㅋㅋ
5324
2024/10/09 20:32
??? "아 니들 컴이 문제라고 ㅋㅋㅋ"
보노보트
2024/10/09 20:32
터지는거 보면
최적화는 발매하고
응 니들컴문제 ㅇㅈㄹ하는것같음
내기전에 하라고....아무리 실시간업데이트 가능하다고 해도...
(.););););););)
2024/10/09 20:32
ai 업스케일링이 알아서 해준다고 ㅋㅋㅋ
코로로코
2024/10/09 20:29
나 저거 항공기 레이더 조사할때 봤어
루리웹-3096984951
2024/10/09 20:29
저게 진정한 개발자들이지
Touo
2024/10/09 20:29
관측하기 전까진 존재하지 않는 상태...!
오나니여신님
2024/10/09 20:29
놀랍게도 아마추어 동인 개발자들도 사용하는 유니티의 기본 기능중에 하나다.
루리웹-7899161067
2024/10/09 20:31
근데 왜 최적화를 그따구로
343길티스파크
2024/10/09 20:32
저 3D 기법은 유니티 엔진 자체가 나오기 전에도 쓰던거 아닌가? ㅋㅋ
오나니여신님
2024/10/09 20:33
유니티가 뭐 저런걸 새로 만들고 그랬을리는 없고 요즘은 그냥 아무나 쓰는 상용엔진에도 다 들어가는 기술이라는 소리지.
오나니여신님
2024/10/09 20:35
저정도는 당연히 하는 수준이라도 게임이 워낙 무거워져서 그럼.
최적화에 들어가는 리소스와 시간 역시 돈이고.
람보하리곰
2024/10/09 20:30
모두가 좋은 컴을 살수 없기에 최적화가 필수지
저렇게 떨어진건 솔직히 어느정도 뭉개야 된다봄
얼리노답터
2024/10/09 20:30
호라이즌 제로 던 때 저 기술이 적용됐다고 들었던것 같은데
유저 시야에 보이는 부분만 렌더링
루리웹-1912494672
2024/10/09 20:31
언리얼은 나나이트로 나나이트는 신이야
루리웹-6708293989
2024/10/09 20:31
저거 현실에서도 존재한다고 봤는데
우리의 관측범위 이상에서는 데이터 자체가
뭉티기로 된다고 했던가
(⬇)
2024/10/09 20:32
가운데를 집중해서 봐주세요
쥬리thelove
2024/10/09 20:32
유리게슝?
루리웹-490907
2024/10/09 20:33
양자이론중 하나지. 그걸 근거로 시뮬레이션세계관이란것도 있고
丕 刀卜
2024/10/09 20:34
이건 진짜 볼때마다 신기하네
가운데 보고 있으면 얼굴이 점점 괴상하게 변하는데
다시 보면 멀쩡함...ㅎㄷㄷ
루리웹-5191662
2024/10/09 20:31
저것도 기술임
관측할때만 보이게 랜더링하는건데 문제가 "관측할 때"를 정확하게 체크해서 "보이게 랜더링"해야하는거임
관측했는데 랜더링 안되면 되게 짜치고 관측안했는데 랜더링하면 최적화 ㅈ되는거고
당사_쿠키_정책에_동의하십니까
2024/10/09 20:31
2번째는 LOD기술
엘베
2024/10/09 20:31
3D 뿐만 아니라 게임 최적화는 눈에 안 보이는 부분 조지기
+ 게이머 모르게 허접그래픽 화려하게 포장하기의 역사였음
슈퍼-아시아
2024/10/09 20:31
카메라 위치에 따라 오브젝트가 온오프 되는건 오클루전 컬링이라는 기술
카메라 위치가 가까워지면 디테일이 상승하고 멀어지면 낮아지는 기술은 레벨 오브 디테일
루리웹-8471629965
2024/10/09 20:31
이거 제대로 안하면 쓸데없는 거 로딩 다한다고 컴퓨팅 자원 갉아먹는거라 중요한거지ㅋㅋ
Old Republic
2024/10/09 20:32
저걸 개쩔 게 발전시킨 게 언리얼의 나나이트.
Old Republic
2024/10/09 20:32
물론 나나이트는 LOD 쪽 기술이긴 한데 저걸 오클루전 컬링이랑 함께 쓰면 시너지가 개쩜.
xofhound
2024/10/09 20:32
보이는 렌더링도 저거 단점 많음
Alex.S
2024/10/09 20:32
스마2는 오히려 대단한건데 솔직히ㅋㅋ.
데스티니드로우
2024/10/09 20:32
컴퓨터 함 터지는거 보고 싶냐고 ㅋㅋㅋ
키쥬
2024/10/09 20:33
플레이어가 카멜레온 눈이 아니어서 다행이야ㅋㅋㅋㅋㅋ
무릉도원
2024/10/09 20:34
출시 초반에 저런 최적화 제대로 안 돼서 문제되는 작품들 있지 ㅋㅋ
루리웹-0757097803
2024/10/09 20:34
요즘은 더 해서
멀리있는건 2D 평면으로 실시간으로 만들어서 사용함
캣타워
2024/10/09 20:34
언리얼엔진은 저걸 엔진단에서 알아서 해준다는게 개쩌는거 였드랬지
생각해보니까 반대케이스가 예전 클로저스였나, 강남역에 배경에 안보이는곳까지 다 모델링되어있었다고
마음엔사랑
2024/10/09 20:35
초반 시펑 아냐?
강등처형인
2024/10/09 20:35
근데 저렇게 카메라 화면에 맞춰서만 그때그때 렌더링을 다시 불러와주는 쪽이 더 빨리 처리된다는거임??
게임매니야
2024/10/09 20:35
이런거보면 젤다 야숨 왕눈이 미친거같긴함 어떻게 그렇게 똥이라는 스위치 기계로 이정도의 성능을 낼수 있는거지?
루리웹-4851593145
2024/10/09 20:35
카이로스는 40k에서도 쌍두네
겟타
2024/10/09 20:35
ㅎㅎㅋㅋㅈ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