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림버스)진짜 이래도 되나 싶다 진심으로...(스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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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고 이 불쌍한 것아!!!


정신 차렸구나 어유.


이 불쌍한 거사


이 불쌍한 거사...


얘를 우얄꼬...


아이고 아이고 아이고 애를 우얄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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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불쌍한 놈을 우째하면 좋냐...


고향땅 그리운 님을 만나겠다고 그렇게 버스안에서 설래는 표정을 하며 오매불망 T사에 언제 오냐


하면서 늘, 초대장을 품에 꼭 안던 그런 아해인데.


이놈을 어쩌면 좋냔 말이다.


하늘도 무심하지... 하늘도 무심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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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은 과격했지만 그렇게 쓰지 않았으면...


이 흑역사와 추억이 공존하는 집에서 고인의 유언장을 앞에 두고 피 비린내 나는 혈전을 벌어야 했을태니.


납득 하는건 안 바라니까 일단 들어나 봤으면 싶다.


그래도 일단 고인이 남긴 마지막 말이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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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실은 비정하지만 부정한다고 해서 결과가 사라지는건 아닌 법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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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 잔인한 아가씨야.


한 사내의 순정을 이런식으로 끊어버리다니.


결혼도 충격적인데 죽음 뒤에 남긴 유언장에 이름을 올려버리면...


상대는 뭐가 되냐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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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휴...


참 복잡 다난 할꺼야.


지 성격이 어떤건데 꾹 눌러 참아 억누르는거 보면.


실시간으로 속이 썩어 문드러지는 중일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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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형이네? 뭔 일 있어ㅆ...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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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잇 시발 깜짝이야!!!


아니 댁이 왜 나서고 지랄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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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렁텅이고 나발이고 꼬라지 보건데 댁집이였어도 멀쩡할 꺼 같진 않은데?


그냥 뺏긴게 다행아닐까?


간수했다가 개판 만들어서 요단강 건너면 조상 볼 면목 없는거 살려준 셈 치는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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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 법적 분쟁이니 재산권 다툼이니 하는건 좀 저리 떨어져서 말하쇼.


지금 실의에 빠져서 무기력해진 어느 한 청년이 안보이시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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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칼같은 새끼들.


중립 스텐스 취하는거 알겠는데 진짜 뭔가 밉상이네.


꼴랑 10분의 진정시간. 그나마 기절해서 몇분이 날라가서 겨우 일어난 애가


지 감정 추스리기도 바쁜데 거따가 못을 박아버리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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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예 그러시겠죠.


그래 니들 할일을 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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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니 잠깐 여기서 로쟈가 감시자는 누가 감시를 하는가 라는 유명한 문구를 인용한건가?


돼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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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 걍 기분 나쁘니까 벤장 대는거 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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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수하게 궁금한거 알겠는데 끝나고 물어보던지...


아니 물어보지 마라.


이거 끝나면 불쌍한 히스클리프를 위한 위로 타임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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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어 시바럴.


아니... 이거 있어도 되는 자리맞나?


린튼씨니 힌들놈이니야 관계자 이고


히스클리프도 꼭 집어서 관계자 인데


정작 우리는 그냥 꼽사리 끼여든 일행 정도 아닌가?


이런 자리에 낄 급수가 아닌거 같은데...


연대 보증인 같은 느낌이 드는건, 내 착각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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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고 모르겠다!


같이 들어줄게 그냥


슬픔은 나누면 가볍고 기쁨은 함께하면 2배라고 하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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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여곡절 끝에 모이긴 했죠.


살짝 칼부림도 있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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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쎄다...


진짜 엄청 당혹 스러운 아가씨 였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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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 이후의 일은 남은 자들의 몫인데 되게 잔인한 말을 하시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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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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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남편이란 단어가 진짜 어색하게 느껴진다.


순애 했던거 맞지 히스클리프?


도대체 너 뭔 소리를 듣고 떠났고 니가 떠난 뒤에 이동네는 뭔 일이 있었던 거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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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애도를 표합니다 남편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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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망나니는 좀 닥치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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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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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유 망나니 새끼, 넌 집 뺏기길 잘한거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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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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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인이 뭔 자판기냐 두드리면 나오게...


생각해보니 지 친여동생이 돌아가신건데 태도가 뭐야?


진짜 개/새/끼네 이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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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힌들리 앀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야 좋은 여동생을 두셨네요.


사람이 개가 될려니까 사람 만들어주겠다고 재활 클리닉에 붙혀주셨넼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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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가도 그쪽에 찾아와 준다잖아 ㅋㅋㅋㅋ


가서 새사람 되라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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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


음...


이건 좀 안됬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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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튼 재활 치료 잘받아서 좀 사람되서 나와라.


물론 그걸 끝까지 못보는게 아쉽긴 한데.


우리는 뭐 바쁜사람들라서...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꼬시넼ㅋㅋㅋ


꼬시다 맛동산~ 맛!동!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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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에 불행에 웃고 있으려니 바로 히스클리프 차례가 됬네.


뭔 말이 나올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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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짜 보법이 다르다 보법이.


당신 보러 왔다가 댁의 죽음을 맞이한 사람에게 하는 말 치곤 상큼한 유언이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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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벼락이야?


아니 '폭풍우 치는 언덕 위의 저택'이 아니라 '벼락 폭풍이 몰아치는 언덕 위의 저택'으로 명칭 바뀌어야 하는거 아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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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폭 저택인가...


3코 번개가 뭔 끊임없이 나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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풉!!!!!!!!!!!!!!!!!!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잠깐 뭔 소리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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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


어??????!


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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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돌겠네 이거 4장 재림아냐?


이렇게 빨리 황금가지 이야기가 나온다고?


와 돌아 삐겠네.


이래되면 걍 브레이크 고장난 버스마냥 가속도 쭉 밟은 상태로 내리막길 꼿아 버리는 전개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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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벌써 자아심도 던젼만 안열렸지 황금가지가 수작질 벌인 상태였나 보내.


진짜 돌아 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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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문제가!!!


지금 우리는 거대한 짐승 아가리에 죽여달라고 머리 들이내민거나 마찬가지야!!!


야잇싯팔 진짜 뭐 하나 쉽게 가는 법이 없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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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는 그대로 일수도 있고 중의적인 표현 일수도 있고


생각하는건 나름인데 일단 우리가 조졌다는 사실만 기억하고 있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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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기에 지금 여기 상황이 더 족된거 하나 더 나왔네.


황금가지 1 + 1 이벤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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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끼야 좀 닥쳐봐 우린 존나 심각한 문제다 이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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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 괜찮아 시발.


족됬다고 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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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개판됬네.


황금가지가 2개라는 충격과 히스클리프의 절규 그리고 저택의 창문너머 보이는 창백한 빛 한줄기가 내리 꼿히면서


내 머릿속에 무언가 기억에 없던 장면이 회상되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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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가지가 저택에 있다는 명백한 증거와도 같은 현상.


과거를 보여주는 회상이다.


재기발랄한 소녀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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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의 저택에서 근무하던 넬리의 모습.


그닥 변한것은 없어보인다.


아니... 진짜 주름한점 안보이는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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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이어 등장하는 소년.


철부지 도련님.


이라는 생각이 들만큼 뭔가 다부진 면모가 부족한 얼굴.


이자가 옛 이저택에 어릴시절의 힌들리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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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소녀가 캐서린이구나.


첫인상은 꽤나 어여쁘고 모두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소공녀의 모습이다.


진짜 귀엽네.


깨물어주고 싶구만.


입이 없어서 못하겠지만.


...아니 내가 뭔소리를 하는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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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어 들리는 중저음의 그윽한 중년의 목소리.


옛날에 이 저택을 소유했던 힌들리와 캐서린의 아버지인 언쇼 씨 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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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길을 출장을 다녀왔던듯 선물을 반기는 자녀들에게 못내 미안함을 드러낸다.


남은 손이 없었다라...


선물을 사오겠단 약속을 지키지 못해 실망한 아이들의 모습이 애들은 애구나 싶은 생각이 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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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선물을 사올 수 없던 이유가 곧이어 등장하니...


이타적인 마음씨를 지녔을 언쇼 씨에게 죽어가는 아이를 품에 안아 곧장 저택으로 달려 갈 수 밖에 없었던 것이


그 이유가 아니였나 싶다.


또한 저 소년이 아마도 히스클리프겠지.


그에게 힌들리와 캐서린과의 만남은 섞 좋은 첫인상은 아니였는듯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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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로 아니네.


아니 히스클리프 너랑 저 캐서린 씨는 어쩌다가 친함을 넘어 연애 단계로 넘어갈뻔했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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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이새낀 진짜 싹수 노란새끼네.


어린 캐서린이야 그래도 나름 말 가려서 했는데


이새끼는 걍 생명을 물건 취급하네.


어릴때 부터 노란 떡잎이였구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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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쇼씨를 제외하면 이 자리에서 넬리씨도, 캐서린씨도, 힌들놈도


다 본인을 좋게 바라보지 않는 다는 것을 어린나이에도 눈치 챈듯


가시세운 고슴도치 마냥 날 썬 표정을 지으면 주변을 두리번 거리며 경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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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진짜 듣기 싫네.


이새끼는 좀 때려야 했네.


아니 19세기 영국풍 날개면 허리띠 풀어서 패는게 합법이다 못해


정부가 장려하는 아동 교육방법일탠데 좀 패시지...


하긴 그래 팬 분이면 길거리에 죽어가는 애를 거두셨나 싶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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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그래도 어린 소녀인 캐서린에게는 첫인상의 찌뿌림도 잠시,


호기심이 불쾌감을 앞서기에 궁금증으로 히스클리프를 대충 받아들이는듯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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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이 운명의 선택이 히스클리프가 이 저택을 싫어하고 또 좋아하며 분노하고 슬퍼하며 정을 갈구하고 때론 밀쳐내려는


그의 복잡 다난한 유년기를 상징하는 장소가 되어버렸겠지.


그래서 이 집은 그에겐 애증의 장소일 것이다.


사랑하기에는 너무 멀고 증오하기엔 가까이 하고 싶었기에.


이런점을 표현하기에는 너무 애중간한 장소라서.


애중간한 마음으로 밖에 포장 할 수 없던.


그런 곳이였을 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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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근대 시발, 훈발놈도 아니고 이새끼고 하필 'ㅎ'이 있네.


그래 니 이름은 이제부터 훈들리다.


새끼가 진짜 구호목적으로 사람을 데려왔더니 물건 취급을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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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


뭐지 이 뭔가 뜻이 오만가지 함유된듯한 대사는?


???


뭔가 기분이 묘해지는 대사에 상큼한 표정이라 매치가 안되...


다고 생각할 쯤 다시 한번 번개가 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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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점이 또 다시 바뀌었다.


성년이 된 캐서린 씨의 모습.


처음 두사람이 마주보던 시절에서 부터 꽤나 먼 시간이 흐른 듯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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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캐서린씨 전용 버틀러라 불리던 넬리씨의 모습도...


아니 잠깐 왜이래 안 늙으세요?


히스클리프의 소꿉친구 포지션 아니였나요?


진짜 보모셨네?


아니 근대 왜 안늙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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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함없는 넬리씨의 모습에 당혹스러움을 느끼는 것도 잠시


처음 과거회상 장면이 시작될때 어린 소녀가 했던 말이 겹처 보인다.


'유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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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도 더 먼 과거도 '유령'이란 단어가 주는 무개는 그녀에게는 다르게 느껴지는 듯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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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종은 그저 대수롭지 않게 넘기려 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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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의 소녀가 보았던 유령과 성년이 된 어른이 본 유령의 차이는 무엇일까?


그녀는 무엇을 보고 더이상은 유령에 대한 무지를 두려워 하지 않는다고 하는것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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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령이란 단어에 잠시 빠져들려 하니


슬슬함과 그리움이 서린 목소리로 한 남성을 그리워 하는 말이 정신을 잡아채운다.


떠나간 어린 소년소녀시절부터 함께 했던 사람을 생각하는 그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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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명 이곳에 오기전 히스클리프는 캐서린 씨에게 무슨 말을 듣고 T사를 뛰쳐나와 정처없이 해매이다


림버스 컴퍼니와 '소원'을 걸고 계약을 했다.


소원의 내용은 정확히 알 수 없으나, 성공과 출세에 집착하던 그를 보았을때 분명 그와 관련 있거나 연관 된 것일터.


무슨일 있었는지는 알 수 없지만.


이 과거 환영이 보여주는 바를 보면, 캐서린씨는 히스클리프를 사랑하고 그리워 했음이 틀림 없었을 터...


그녀의 죽음은 어쩌면 히스클리프가 떠났던 시간이 너무 길었던 탓이 아니였을까?


라고 차마 뭐라 하기 힘든 생각이 들었다.

댓글

  • 크리어드
    2024/09/21 19:25

    와 워프열차티켓까지 준비해준대!

    (FOAa1g)


  • 나일로스
    2024/09/21 19:32

    강화 시술이다!

    (FOAa1g)


  • 라이온히트
    2024/09/21 19:33

    힌들리 꼬시다 하시다가 워프열차 나오니까 바로 불쌍하다로 바뀌셬ㅋㅋㅋ

    (FOAa1g)


  • 검은달하얀달
    2024/09/21 19:36

    정신병원 보내는거에서 꼬시다였는데
    워프열차에서 와 ㅁㅁ하네 싶었음

    (FOAa1g)

(FOAa1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