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대구에서도 깨어있는 시민들이 많다는 것 그리고 자유한국당 해체를 외친다는 것을 많이 알려주세요. 힘겹고 외로운 싸움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6월 22일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자유한국당 해체를 외치며 촛불집회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여론이 필요합니다. 대구 경북의 민심이 다르다는 것을 알려야 합니다. 그래야 자한당이 위기를 느낄수 있습니다.
현재 계속해서 국감을 파행하고 해방을 놓는 적폐 무리와 매체인 자유한국당을 국민이 해체를 원하는다는 것을 알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이명박근혜 적폐 정권을 함께 움직였던 공범입니다. 그들의 처벌만이 온전한 적폐청산과 민주주의 회복. 그리고 정당화된 국정 기관의 운영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사법부와 국방부, 외교부, 다양하게 그들은 뿌리내어 국정을 파괴해왔습니다. 그래서 특히 이 적폐들이 이용하는 대구 경북에서 자유한국당 해체 집회는 매우 큰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
이번주 토요일 (10.21일) 깨어있는 대구시
민들과 헬조선 변혁 경북 추진위(준)와 함께 적폐청산과 자유한국당 해체를 함께 외치기로 하였습니다. 이제 대구에서 나아가 그들이 말하는 TK가 되었습니다. 경북시민분들과 함께 그동안 대구 경북을 이용한 자유한국당에 대한 부조리에 항의하고 우리의 민심을 외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희망해 봅니다. 대구경북 시민이시면 누구나 상관없이 함께 하시면 됩니다. 문화집회인 만큼 깨어있는 울림을 함께 감성적인 마음으로 공유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어제 대백앞에서 친박집회 하더군요. 똥물이라도 뿌렷으면 싶던데..
토요일에 봅시다.
이걸로 촛불이 다시 타올랐으면 좋겠다스~
그야말로
적의 심장부에서
혈투네요~
노무현의 정신으로
힘내서 싸웁시다.
오늘 영국 대사 만나서 홍발정이 한 헛소리들 보면 정말 자한당은 해체 소멸+소각이 답...
대구시민은 아니지만 멀리서나 응원의 목소리 보냅니다 힘내세요 이겨냅시다스는 누구껍니까?
저번달 참가했을땐 파업방송인들 포함해서 50여명 밖에 안 모여서 조금 아쉬웠네요
요번엔 좀더 많은 인원이 모였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합니다.
저도 대구사람이지만 대구사람들 특히 나이있는사람들은 닶이없음 그냥 벽에대고 이야기하는거같음 어디서 주서들었는지 팩트도없는 내용들 가지고 정치이야기한다고 큰소리치고 우겨되죠 다음선거부터 지금 자유한국당 바른정당 국민의당 ㅅㅂㅈㅍㅅㄲ들 기억하고 다음 투표때 제대로 주변에 알려서 비록 미약한 의지의 한표지만 제대로된 정보를 알고있는 깨어있는 대한국민이 있다는걸 보여주고싶네요 촛불 응원 합니다
대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