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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조) 1.3버젼에서 나올 갓패치들


1. 이제 임무에서 가야할 곳이 맵에 바로 찍히고 저 좌표로 이동하면 끝. 근처 비콘으로 가서 막 길 찾아다닐 필요가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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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캐릭터 돌파 같은 데 필요한 재료들이 뭉쳐있는 곳을 맵에 표시해주고 한곳에서 다 캤으면 자동으로 다음 채집 지역을 보여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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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모바일 컨트롤러 지원. 이제 불편한 터치 조작과 드디어 작별할 수 있다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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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밖에 에코 쪽도 편의성이 개선되어서 이제 필요 없는 에코는 페기 표시를 한 뒤 (잠금 마크처럼) 


새로 생긴 필터링이랑 조합하면 애꿎은 에코를 갈 일 없이 편하게 분류해서 처리 가능한가 봄.


또 에코 합성도 이제 한번에 100개까지 가능.



그외에도 여러 업데이트가 있는 모양인데 게임 편의성 면에선 확실히 .x 버젼치곤 큰 개선이 많아서 만족스러움. 

댓글
  • 신차원벨 2024/09/20 20:56

    제발번역좀 치워라패치는 존나잘하네시벌

  • 핀포인트 2024/09/20 20:56

    1번이 원신이랑 비교하면 진짜 되게 불편한 점 중 하나였음. 드디어 고쳐지네


  • 신차원벨
    2024/09/20 20:56

    제발번역좀 치워라패치는 존나잘하네시벌

    (fjzbwY)


  • 핀포인트
    2024/09/20 20:56

    1번이 원신이랑 비교하면 진짜 되게 불편한 점 중 하나였음. 드디어 고쳐지네

    (fjzbwY)


  • 호요지박령
    2024/09/20 20:59

    근데 편의성을 개편하는게 소비자들에겐 장점이지만 게임사 입장에선 단점임. 현재 스타레일이 십덕 모바일 게임 중에서 엄청나게 간소화,간편화 시켜버렸는데 컨텐츠가 너무 날먹으로 쉽게하니간 컨텐츠 소비속도가 엄청나게 심해짐. 물론 이게 장점일수도 있지만 컨텐츠 소비속도 측면에선 금세 끝나버려서 알거 없네~ 망겜 이러는 사람들이 쉽게 생겨버린다는 이야기

    (fjzbwY)


  • metal1
    2024/09/20 21:03

    길 찾아 다니는 게 오픈월드 게임의 묘미이기도 하고 그렇게 플레이어들이 시간을 보내는 게 컨텐츠 소모 속도를 느리게 해주기도 하는 건 맞음ㅇㅇ 하지만 명조도 일일 미션 단위로 매일 조금씩 하는 폰겜이 근본이라 어지간한 반복성 플레이는 이번처럼 편하게 단축시켜주는 쪽으로 가는듯.

    (fjzbw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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