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발푸밤때부터 파우스트가 단테한테 될수있으면
계속 탐험하고 도전하라고 말했는데
이번 접대맵처럼 원래는 못이기는 적을 상대로
맵 기믹 지원을 통해 도전할수있는
주간이나 월간 토벌 같은거 넣어주면 좋을꺼 같음
보상으로 파편상자나 끈,광기 수급할수있게 하고
솔직히 로보토미 자정 시련의 해결사 시리즈도 그리움
짭발톱도 그렇고 얘들은 로보토미에서만 볼수있는 애들이라
체력 비례 총알 탕탕
푸른 해결사가 간다!
저번 발푸밤때부터 파우스트가 단테한테 될수있으면
계속 탐험하고 도전하라고 말했는데
이번 접대맵처럼 원래는 못이기는 적을 상대로
맵 기믹 지원을 통해 도전할수있는
주간이나 월간 토벌 같은거 넣어주면 좋을꺼 같음
보상으로 파편상자나 끈,광기 수급할수있게 하고
솔직히 로보토미 자정 시련의 해결사 시리즈도 그리움
짭발톱도 그렇고 얘들은 로보토미에서만 볼수있는 애들이라
체력 비례 총알 탕탕
푸른 해결사가 간다!
수많은 거울 너머의 단테들이 달려들어서 잡는 레이드 컨텐츠.. 흔하지만 좋을꺼 같음
랭킹전으로 하면 블아 총력전글처럼 올라오는건가?
거던과 채광 사이의 중간 컨텐츠가 필요하긴 한 것 같음. 뭔가 거던 하드는 애들 성능 실험해보기엔 너무 길고 채광은 너무 짧고 거굴철은 거던 하드보다 더 길고.....
이벤트가 발푸밤 제외하면 맨날 거던돌아서 재화모으고 상점털기 끝이라 좀 신선한 방식의 뭔가가 나왔으면 좋을거같긴 함
거던 재밌는거도 새거던 나오고 한두달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