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오파츠 뇌절 심한데 왜 더 파편화 하냐"
"패키지라도 사서 올려야 하는데 왜 패키지 1개 뿐이냐 캐릭은 2배로 내면서"
신규 오파츠 그만 만들기
오파츠 수급량 늘리기
패키지 구매 횟수 늘리기
3개 중 하나라도 좀 해달라고 하더라...
"안그래도 오파츠 뇌절 심한데 왜 더 파편화 하냐"
"패키지라도 사서 올려야 하는데 왜 패키지 1개 뿐이냐 캐릭은 2배로 내면서"
신규 오파츠 그만 만들기
오파츠 수급량 늘리기
패키지 구매 횟수 늘리기
3개 중 하나라도 좀 해달라고 하더라...
진짜 과금러들은 보법이 다르군...! 어차피 돈 쓸꺼니까 횟수늘려달라니!
ㅋㅋㅋ 그거보고 놀랐음
그런데 저런 과금러도 오파츠 부족하다는게 참 ㅋㅋㅋ
게임사: 3번째는 좀 솔깃하군!
진짜 과금러들은 보법이 다르군...! 어차피 돈 쓸꺼니까 횟수늘려달라니!
ㅋㅋㅋ 그거보고 놀랐음
그런데 저런 과금러도 오파츠 부족하다는게 참 ㅋㅋㅋ
방송전에 개선좀 해달라는 입장이었다보니
오파츠 개선 안된건 좀 아쉽긴 함
근데 뭐, 3.5주년 풀린거보고 내년엔 하겠지 하고 넘기기로 했음
한섭은 일섭보고 대비라도 할 수 있지만, 저쪽은 선발대라 저런 상황이면 짜치긴 하겠다.
한섭은 그 점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됨
철저하게 일섭에서 검증된 캐릭터만 키울 수도 있고, 오파츠 사용을 어떻게 할지 계획도 짤 수 있으니
맞말이지만, 굳이 근본적으로 따지자면 걍 오파츠자체가 원래부터 너무 짬
이번업뎃과관련없이, 수정되었어야했음
ㄹㅇ 상위 난이도 만들어서 드랍률 올려야함
진짜 언제 낼건지 모르겠음
현상수배 아직도 상위난이도 안나온건 좀 그래
처음에 신규 오파츠 내는거 유입들이랑 고인물 격차 줄일 수 있는 요소라고 긍정적인 시선으로들 보던데
아마 이벤트들에서 이렇게 쥐꼬리만큼 뿌릴 줄은 몰랐을거임....
뉴비들은 파편화된 오파츠들 때문에 아루같은 아직도 다방면에서 현역으로 굴릴 수 있는 초기 캐릭에 사용할 오파츠마저 수집하기 버거워진게 문제고
고인물들은 고인물대로 신규 캐릭 키우기에 필요한 오파츠 수집이 쉽지 않다보니 난항을 겪고 있고
오파츠내놔 시버어어어어어얼
반년동안 파에스토스 원반 모았는데 51개가 말이냐 방구냐
오파츠 수급 진짜 뭣같음 ㅋㅋㅋㅋ
저거 블루아카 처음 나왔을때부터 나오던 이야기 아녀 ㅠㅠ
이유
= 오픈 첫날부터 지금까지 안고쳐졌기 때문에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