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3782941

현 시각 직장인 찐 광기


img/24/07/09/190947bf0914f4dce.jpg

댓글
  • 냥말 2024/07/09 07:35

    번아웃 심해서 맛 간 거잖아.

  • 복슬복슬성애자 2024/07/09 07:37

    저거 진짜 머리속 생각 존나 많거나
    아니면 그냥 잠 자체가 부족한경우
    어느 쪽이든 건강한 상태는 아님

  • 루리웹-0017031404 2024/07/09 07:36

    로그아웃 중인거임

  • 밤끝살이 2024/07/09 07:37

    아무생각도 안하고 멍때리면 뇌도 쉬고 좋지
    사실 일종의 명상 아님?

  • TAKO_EATS 2024/07/09 07:38

    머릿속에서 결재 받기위한 시뮬레이션 돌리는 중

  • 키리후지 나기사[2] 2024/07/09 07:38

    저 상태가 ㄹㅇ 위험한 상태


  • 냥말
    2024/07/09 07:35

    번아웃 심해서 맛 간 거잖아.

    (mIPLa7)


  • 루리웹-0017031404
    2024/07/09 07:36

    로그아웃 중인거임

    (mIPLa7)


  • 루리웹-1460868724
    2024/07/09 07:37

    근데 슬슬 핸드폰 없을땐 어떻게 살았나 싶어짐..

    (mIPLa7)


  • 복슬복슬성애자
    2024/07/09 07:37

    저거 진짜 머리속 생각 존나 많거나
    아니면 그냥 잠 자체가 부족한경우
    어느 쪽이든 건강한 상태는 아님

    (mIPLa7)


  • 루리웹-0017496008
    2024/07/09 07:37

    그냥 힘든거잖아

    (mIPLa7)


  • 밤끝살이
    2024/07/09 07:37

    아무생각도 안하고 멍때리면 뇌도 쉬고 좋지
    사실 일종의 명상 아님?

    (mIPLa7)


  • TAKO_EATS
    2024/07/09 07:38

    머릿속에서 결재 받기위한 시뮬레이션 돌리는 중

    (mIPLa7)


  • 俠者barbarian
    2024/07/09 07:39

    이거 맞다 ㅋ

    (mIPLa7)


  • 더블배럴추천
    2024/07/09 07:38

    휴대폰 배터리 다쓰면 저래됨

    (mIPLa7)


  • 키리후지 나기사[2]
    2024/07/09 07:38

    저 상태가 ㄹㅇ 위험한 상태

    (mIPLa7)


  • 에데
    2024/07/09 07:38

    근데 걍 그러고 싶을 때 있음. 폰 보는것도 음악듣는것도 다 귀찮고 거슬려...라고 느껴지는때가...

    (mIPLa7)


  • 1UP
    2024/07/09 07:38

    눈 뜨고 잠든거임

    (mIPLa7)


  • 다이내믹 로동
    2024/07/09 07:38

    눈감고 있어야 찐 직장인 완성

    (mIPLa7)


  • 俠者barbarian
    2024/07/09 07:39

    휴대전화가 스마트폰의 형식이 되기 이전의 시절이면 딱히 이상할 것은 없긴 하지만…
    그래서인지 그 즈음에는 할 수 있다면 지하철보다는 버스를 선호했음
    어두운 터널만 지나가는 것이 싫었고, 내가 흔들리는 대중교통 시설에서는 글 읽기는 커녕 만화책 읽는 것도 속이 울렁거리는 체질이라…

    (mIPLa7)


  • 유게그만하고일좀해
    2024/07/09 07:39

    직장상사 패는 상상중임
    아니면 아포칼립스에서 살아남는 시뮬레이션중이거나

    (mIPLa7)


  • 피카츄배말랑해
    2024/07/09 07:39

    귀에 들리는 노랫소리마저 내 신경을 긁을때,

    (mIPLa7)


  • 방랑 도사
    2024/07/09 07:39

    네 경우는..
    업무같은 무언가가 찐하게 들면
    이어폰이고 뭐고 아무 생각안남.

    (mIPLa7)


  • 성유게는봐야지
    2024/07/09 07:39

    머리비우고 쉬는건데 왜 광기임
    서마터폰 중독자가 썼나

    (mIPLa7)


  • 카드뮴뮴메이
    2024/07/09 07:41

    핸드폰 하는것조차 힘들 정도로 피곤한 상태

    (mIPLa7)


  • Анастасия
    2024/07/09 07:41

    사람많을땐 유게를 못해

    (mIPLa7)

(mIPLa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