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3716187

석유) 한국 유전 근황


img/24/06/11/190072aea77568a97.png


img/24/06/11/190072b2421568a97.jpg

사실 신세계였음



img/24/06/11/190072db629568a97.jpg



댓글
  • 루리웹-7231558436 2024/06/11 21:00

    가정집 방문 한거임?ㅋㅋㅋ

  • Feed 2024/06/11 21:02

    회사 사무실이 저새끼 집임

  • Ezdragon 2024/06/11 21:02

    석유 있다고 말해줄 사람이 필요한데 대기업의 전문가들은 자기 신용 때문에 당연히 그런말 안해주고, 그래서 별 이상한 애들한테 명함 돌리다가 바로 저사람이 듣고 싶은 말 해준 듯 ㅋㅋㅋ

  • Doser. 2024/06/11 21:02

    이 엿같은 석유사태가 더 열받는 점은 내가 할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다는 점이다... 누구를 욕해도 아무것도 바뀔 것이 없기 때문에...

  • 부공실사 2024/06/11 21:02

    이왕이면 삼고초려라는 멋진 표현을 쓰십시오

  • 루리웹-1062589324 2024/06/11 21:02

    존나 똥구멍에 페이백 쳐 박힐생각하니 지금 24시간 발기 중이겟지 강아지들

  • 양파 파쇄기 2024/06/11 21:02

    나두 한 100조 투자 받아 반도체 공장 차리고 싶다


  • 루리웹-7231558436
    2024/06/11 21:00

    가정집 방문 한거임?ㅋㅋㅋ

    (D7hW4A)


  • Feed
    2024/06/11 21:02

    회사 사무실이 저새끼 집임

    (D7hW4A)


  • 루리웹-27482051945
    2024/06/11 21:02

    가정집이 회사라니..

    (D7hW4A)


  • 부공실사
    2024/06/11 21:02

    이왕이면 삼고초려라는 멋진 표현을 쓰십시오

    (D7hW4A)


  • 2:B
    2024/06/11 21:02

    이열 이게 그 가정방문이라는거야?

    (D7hW4A)


  • 밍밍한커피
    2024/06/11 21:02

    그니까 가능하다고 말해주는 회사 나올 때까지 방문한거잖아?

    (D7hW4A)


  • DC-0325132
    2024/06/11 21:02

    가정집 방문?
    뭐 글로벌구몬선생님임?

    (D7hW4A)


  • 나비향
    2024/06/11 21:02

    이건 정말 지금 스탑시키고 싹 아래위로 훓어야지.

    (D7hW4A)


  • Doser.
    2024/06/11 21:02

    이 엿같은 석유사태가 더 열받는 점은 내가 할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다는 점이다... 누구를 욕해도 아무것도 바뀔 것이 없기 때문에...

    (D7hW4A)


  • 루리웹-0503283258
    2024/06/11 21:03

    누가봐도 수상한데 의문제기하면 나라 안되길 바라며 저주하냐더라 어휴 ㅅㅂ

    (D7hW4A)


  • 점장도도가마루
    2024/06/11 21:05

    희망을 갖고 도전해봐야 한다고 유튜브 댓글에서 발악중이던데
    그거 코인충새끼들도 똑같은 말 하다가 한강갈뻔하다가 그새끼가 탕감해줬잖아ㅋㅋㅋ

    (D7hW4A)


  • 루리웹-1062589324
    2024/06/11 21:02

    존나 똥구멍에 페이백 쳐 박힐생각하니 지금 24시간 발기 중이겟지 강아지들

    (D7hW4A)


  • Ezdragon
    2024/06/11 21:02

    석유 있다고 말해줄 사람이 필요한데 대기업의 전문가들은 자기 신용 때문에 당연히 그런말 안해주고, 그래서 별 이상한 애들한테 명함 돌리다가 바로 저사람이 듣고 싶은 말 해준 듯 ㅋㅋㅋ

    (D7hW4A)


  • 양파 파쇄기
    2024/06/11 21:02

    나두 한 100조 투자 받아 반도체 공장 차리고 싶다

    (D7hW4A)


  • 게임안함
    2024/06/11 21:05

    어지간한 회사들 다 가가지고 "우리 같이 한 몫 챙겨볼래????" 했는데
    제대로 된 회사들은 회사 운명 쫑날까봐 당연히 손절쳤고
    다 망해서 법인세도 못 내고 직원도 다 나가고 자택에서 사실상 폐업한 곳에서 받아줬다는 거네

    (D7hW4A)

(D7hW4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