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비정규직 노동자들이 하는 일은 부가가치나 생산성이 높아지는 직종이 아니다.
정규직화를 해야 할 이유가 없다.
이들의 주장대로 정규직화를 해주면 납세자인 학부모와 국민들이 이들을 평생 먹여 살려야 한다.
미래에 학생들이 줄어들어도 고용 유연성이 없어져 해고를 할 수도 없게 된다.
여기에 해마다 호봉까지 높여줘야 하면 그런 불합리가 어디 있느냐? 그래서 현실적으로는 '조금 보장되는 비정규직', 즉 5년 내지 10년짜리 계약직을 도입하는 게 합리적이다.
이들의 급여 체계는, 단순 기술직 · 노무직이므로 호봉제보다는 직무급제를 도입해야 한다.
직무에 맞는 급여를 지급하고 해마다 호봉 상승이 아니라 물가 상승률 정도의 급여 인상이 적정하다. 관련 법안을 준비하고 있다”
--------------------------------------------------------------------------------------
"솔직히 조리사라는 게 별 게 아니다.
그 아줌마들 그냥 동네 아줌마들이다.
옛날 같으면 그냥 조금만 교육시켜서 시키면 되는 거다.
밥하는 아줌마가 왜 정규직화가 돼야 하는 거냐?"
----------------------------------------------------------------------------
파업에 대해서는 "미.친 놈들이야, 완전히.. 이렇게 계속 가면 우리나라는 공무원과 공공부문 노조원들이 살기 좋은 나라가 된다"
분명히 국민의당이 동교동계에서 파생된 정당 맞지요? 그런데, 왜 하는 짓거리는 자유한국당 수준일까요?
바보님 욕 써도 되나요? (새삼 묻지뫄!)
인식의 수준이 참 할말 없게 합니다.
민주당을 떠나 국당 간 것을 떠나서 이런 인식의 사람은 절대 국회의원이어서는 안 되고, 하다 못해 동네 반장도 되어서는 안 됩니다.
다음번 선거에서는 반드시 거릅시다.
문재인 정부가 공공기관 블라인드 채용을 도입하려는 데 대해 이용호 국민의당 정책위의장이 부작용을 우려하면서 “그럴 바에야 차라리 추첨으로 뽑아라”라고 반어적으로 꼬집은 뒤였습니다. 이언주 의원은 이용호 의원의 말에 덧붙이겠다면서 “어떻게 보면 생산성이 낮은 하급 공무원직은 말씀하신대로 추천이나 할당도 방법이다”라고 발언한 겁니다.
.
생산성 낮은 공무원 = 하급 공무원
하급 공무원은 그냥 뺑뺑이로 돌려서 뽑아도 된다고도 발언 함
뇌피셜이 오리지날 적폐네
국당 쓰레기중 1.2위다투는 인물중 언주가있을겁니다!
진심 싫다! 어떻게 뇌에서 저런말이나올수있지?
아...
그래도 한나라의 국회의원인데
같이 잘살고.. 같이 행복한 것에는 관심이 없는가...?
남의 행복이 자신의 불행인가?
국회 들어간 목적은 오로지 부를 쌓기위해서?
그 목적에 어긋나면 무조건 적?
아닌 척도 못하는 더러운 인간들...
여성단체와 민주당 의원들 논평 기대합니다 도대체 왜 이런건 제대로 안까지는 걸까요
국회의원이라는 년이 '정규직'에 대한 인식이 저따위다.
애초에 저런 물건이 민주당에 들어왔던 것부터가 에러네요. ㅡㅡ
국회의원은 우리집 개 보다도 자기일들 못하는데
월급이 무슨 필요있냐
밥만 벅여줘도 고맙다고 해야한다
국민의당은 범죄나 모의하고 있으니 월급다 반납해라
국민을 계도의 대상으로 취급하네..쓰레기네 진짜..니들이 위하는 국민은 도대체 누구냐 개새키들아
ja위당에서 스카웃 들어오겠네
저 막줄을 보고 순간 김무성이 생각났습니다.
여성계와 민노총은 반드시 언주 막말에 입장표명 정도는 있을거라 믿음. 노동자를 대변하신다는 정의당은 요즘 뭐 함? 처노느라 바쁘신가? 두고보겠음 다들..
이런 류의 인간들이 가진 '정규직'에 대한 인식이 죄다 저따위라는거겠죠..ㅋㅋㅋ
차근차근 한번 반박을 해봅시다
1. 학교 비정규직 노동자들이 하는 일은 부가가치나 생산성이 높아지는 직종이 아니다.
정규직화를 해야 할 이유가 없다.
이들의 주장대로 정규직화를 해주면 납세자인 학부모와 국민들이 이들을 평생 먹여 살려야 한다.
미래에 학생들이 줄어들어도 고용 유연성이 없어져 해고를 할 수도 없게 된다.
여기에 해마다 호봉까지 높여줘야 하면 그런 불합리가 어디 있느냐? 그래서 현실적으로는 '조금 보장되는 비정규직', 즉 5년 내지 10년짜리 계약직을 도입하는 게 합리적이다.
- 아 그러면 부가가치나 생산성이 이 안 올라가는 직업은 아예 정규직이 없어야겠네? 너는 국회가 아니라 회사가 어울리겟다.
- 학생이 줄어드는 이유를 니가 진짜 몰라서 이런 답변을 하는건 아니겠지? 우리가 애를 왜 안낳는데?
- 정규직도 업무적인 부분이 없어지면 당연히 전보나 해고될수 있다는걸 모르네. 노동법 안봤나?
- 애초에 계약직이 문제가 되는 이유는 '미래가 불분명'하다는거고, 그 불분명한 미래를 떨치기 위해서 정규직에게 굽신대야 하는 '현대판 카스트제도'가 문제가 되는거다 이 ㅄ아
이들의 급여 체계는, 단순 기술직 노무직이므로 호봉제보다는 직무급제를 도입해야 한다.
2. "솔직히 조리사라는 게 별 게 아니다.
그 아줌마들 그냥 동네 아줌마들이다.
옛날 같으면 그냥 조금만 교육시켜서 시키면 되는 거다.
밥하는 아줌마가 왜 정규직화가 돼야 하는 거냐?"
- 이건 뭐 아예 반박할 가치도 없을 정도로 저열한 말이라 할말이 없음.
3. 파업에 대해서는 "미.친 놈들이야, 완전히.. 이렇게 계속 가면 우리나라는 공무원과 공공부문 노조원들이 살기 좋은 나라가 된다"
- 얘 대체 어떻게 민주당계열로 들어온거임? 말하는거 보면 그냥 개누린데?
국당 가고싶은게 아니라
자유당 가고싶은거 같은데...
클래스가 넘사벽이네
나씨보다 더한데?
와씨 당과 혼연일치된 모습이네.
부과가치와 생산성이 높지 않기 때문에 정규직 전환할 이유가 없다.
화재가 매일 일어나는게 아니기 때문에 증원할 필요가 없다.
쟤는 자유당에 적합한 클라스 같다
부가가치 창출 가장 못하는게 지들인건 생각은 하나
야이 씨xx아! 책임감없이 일하니까 매년 식중독사고가 발생하는거야. 음식만드는일이 쉬워보이냐?
국당은 막말당이라고 해도 될것 같아요.
그동안 별로 제재받지 않으니 아주 맘대로 말하는군요.
강경화 장관 청문회 시점에 외교부장관은 남자가 해야 한다는 식으로 말했어도 그냥 유야무야 없어지니 뭐라고 발언해도 상관없을거란 생각을 하게 되었나보네요. ㅉㅉㅉ 어떻게 약자들에 대해서 함부로 하는게 예전 새눌당 의원이 생각나네요....
왜 언론은 가만히 있죠? ㅋㅋㅋ
이언주도 총선기간에는 지역구인 경기 광명시을에 가서
학교 비정규직 노동자, 조리사, 학교 밥하는 아줌마에게 악수를 청하거나 90도로 인사하겠지?
이언주가 뭔 죄겠니?
저런 년인지 모르고 국회의원으로 뽑아준 광명시민들이 죄를 지은 거지.
이 여자 뉴라이트였나? 자유당에서도 제일 오른쪽에 치우친 사람이 했을만한 발언인데 어떻게 민주당에 있었지? 그저 민주당에서 의원짓 해먹으려고 본심을 숨겼다가 국민당에 가서 봉인을 푼건가?
지는 무슨 고귀한 핏줄을 가진 귀족인 줄 아나봐요? 저딴 인식을 가지고 있는 인간이 국회의원이니까 지금까지 이 나라가 이 꼴이 난 거겠죠.
아 진짜 총선이 너무 멀어서 화딱지나요. 3년 동안 절대 잊지 않을 겁니다.
이언주는 르노삼성과 에스오일 사내변호사로 임원까지 한 사람....
2012년에 누구 라인타고 정계왔는지...
(박영선?)
사내 변호사가 하는 일 대부분이 노조와 대립에서 회사 입장을 대변하고 관철시키는 입장이고..
변호사 경력 대부분을 그런 일만 했는데...
기본적으로 노조를 부정적으로 인식하겠죠. ㅋ
녹취록 없나요?
제발 내년엔 저런거쫌 뽑지말고 잘 뽑았으면 좋겠네여~
그러면 2~3년은 잘 돌아갈듯하네욥
저것들 뿌리가 김대중 대통령 이라니 ,대통령께서 지하에서 울겠다.
예?????
그 밥하는 아줌마가 자식들 먹인다고
되도않는 대접받으면서 야근수당도 못받고
월급도 쥐꼬리만큼 받는걸 좀 알아줬으면 하는데
마음이 찢어지고 슬픕니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