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2883832

박수홍 아내 근황




요약 : 가짜뉴스로 명예훼손 하던 놈들 싹 찾아내서 조지겠다

댓글
  • 되팔렘꼴통절단기 2023/03/21 09:01

    저렇게 강단 있으니 수홍이형이 옆에서 힘을 얻고 계속 싸울 수 있는거같음.

  • 바람의 소마 2023/03/21 09:02

    박수홍 부인이라고 해야지 기자놈아

  • 아니라고는할수없지 2023/03/21 09:02

    진짜 심각하더라
    가짜뉴스 뿌리는 넘들

  • 초고속즉시강등머신 2023/03/21 09:03

    지금 법률사무소에서 일하심 ㅋㅋㅋ 일 = 고소미

  • 루리웹-0146735883 2023/03/21 09:03

    진짜 타인의 불행을 유희삼아서 돈벌려는 렉카들 다 조졌으면

  • 호츠만 2023/03/21 09:01

    인실↗ 해주세요!!!


  • 되팔렘꼴통절단기
    2023/03/21 09:01

    저렇게 강단 있으니 수홍이형이 옆에서 힘을 얻고 계속 싸울 수 있는거같음.

    (tKqBxu)


  • 호츠만
    2023/03/21 09:01

    인실↗ 해주세요!!!

    (tKqBxu)


  • 지나가던 건어물
    2023/03/21 09:01

    잘못 걸렸다 생각하라

    (tKqBxu)


  • 토르맨
    2023/03/21 09:01

    화이팅

    (tKqBxu)


  • 아니라고는할수없지
    2023/03/21 09:02

    진짜 심각하더라
    가짜뉴스 뿌리는 넘들

    (tKqBxu)


  • 바람의 소마
    2023/03/21 09:02

    박수홍 부인이라고 해야지 기자놈아

    (tKqBxu)


  • 모리야스와코
    2023/03/21 09:04

    그런 예의 알았으면 기레기 안했지

    (tKqBxu)


  • 루리웹-0146735883
    2023/03/21 09:03

    진짜 타인의 불행을 유희삼아서 돈벌려는 렉카들 다 조졌으면

    (tKqBxu)


  • 非우로부치식전개
    2023/03/21 09:03

    타조 머리박듯이 숨으면 될수 있었던가

    (tKqBxu)


  • 초고속즉시강등머신
    2023/03/21 09:03

    지금 법률사무소에서 일하심 ㅋㅋㅋ 일 = 고소미

    (tKqBxu)


  • 세피넬리아
    2023/03/21 09:04

    법 다루는 사람랑은 싸우는거 아닌데 ㅋㅋ...

    (tKqBxu)


  • 이거보는사람다행복해라
    2023/03/21 09:05

    ㅋㅋㅋㅋ 진짜 일=고소미네

    (tKqBxu)


  • 대가리깨진놈
    2023/03/21 09:03

    멎지다

    (tKqBxu)


  • 루리웹-6434479682
    2023/03/21 09:03

    꽃길만 걸어주세요 선생님 ㅜㅜ

    (tKqBxu)


  • 토공
    2023/03/21 09:03

    임요환 남편처럼 사람이 강인하네

    (tKqBxu)


  • 미스터피
    2023/03/21 09:04

    저기 임요환이 남편이에요

    (tKqBxu)


  • 주시자의 눈
    2023/03/21 09:04

    임요환의 남편이요...?

    (tKqBxu)


  • 녜번째처녀
    2023/03/21 09:04

    ??? 너 김가연한테 고소당할지도 모르겠다 ㅋㅋㅋㅋ

    (tKqBxu)


  • 루리웹-330346678
    2023/03/21 09:05

    가연누나 여깁니다

    (tKqBxu)


  • Ridde
    2023/03/21 09:03

    화이팅! 싹다 찾아내고 인터넷에 악플 쓴 사람들도 인실ㅈ 먹여주세요!

    (tKqBxu)


  • 루리웹-3336172688
    2023/03/21 09:03

    뭔가 임요환 아내가 생각나네

    (tKqBxu)


  • 녜번째처녀
    2023/03/21 09:04

    진짜 저렇게 해야 조용하지. 가만히있으면 호구됨

    (tKqBxu)


  • A-c
    2023/03/21 09:04

    렉카들 싹 모아서 고소파티! 제발 고소파티!

    (tKqBxu)


  • 시현류
    2023/03/21 09:05

    여기 사이다 한 다스!

    (tKqBxu)


  • 철인87호
    2023/03/21 09:05

    형수님 파이팅

    (tKqBxu)

(tKqBx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