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게에 글쓸 때는 '군게 유저 전체에 대한 비난, 매도 목적'을 엄격히 금하지만
댓글에서 '역시 군게, 군메갈, 군마드, 군게는 차단이 답' 하면서 군게 일반화 해도,
그리고 그 댓글이 푸르딩딩 메달 엄청 수집해도!!!
아무런 조치가 없네요. 하.
외부에서 1/10 된 글 가져다가 '오유는 이런 곳이다' 하면 팔짝 뛰는 양반들이
군게에서 1/10 된 글 가져다가 '군게는 이런 곳이다' 하면서 조리돌림 하는 꼴이라니.
참 나 원. 내로남불도 유분수지.
그리고 논란이 된 그 글,
댓글 달 가치도 없어서 글에도 댓글에도 반대먹이고, 신고 못하는거 한스러워 하고 있었는데
'왜 가만히 있었냐'
하. 어이가 없어서 진짜...
사람도 없어서 추천 많이 줘봐야 10개 좀 넘어서
베스트 겨우 보내는데 댓글 추천수가 소름이래
저 추천수 여기서 다 줬으면 억울하지라도 않지
군게 일반화 댓글까지 조취 취하면 편애일걸요.
(군메갈, 군마드 제외)
시게 일반화되는것처럼 별 수 없다 생각합니다.
저격당하신분 이야기에 공감 안가는거 댓글에 대댓 몇번달고 그랬는데... 속상하고 씁쓸하네요.
해탈했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방금 보고 왔는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군게 일반화 댓글은 다 푸르딩딩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반화는 누가 하는 겁니꽈!!!!!!!!!!!!!!!
댓글 158개 달리고 베오베를 가도 군게 내 추천이 12개 뿐인데, 군게 탓이라 한다면 할 말 없죠.
추천수가 9 라서 일단은 올려봅니다.
양성 징병제나 관련 담론들이 큰 타격을 입는 양상은 항상 똑같았습니다.
논의하는 이들을 피해망상병자나 찌질이로 만들어버리는 여론과, 실제로 피해망상적이고 찌질한 글을 쓰는 일부 이용자들의 합작이었죠.
논의를 계속 이어나가기 위해서도 이들에 대한 단호한 대처는 필수적입니다.
선을 넘는 글을 쓰는 이용자는 단호히 배척해야겠습니다.
군마드 소리에 멘탈 바스러질 필요 없습니다. 오유에서 인식 안 좋은 게시판으로 밀어붙일 모양인데 그쪽 방면에서는 워낙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분들이 계셔서요. 전적도 몇년에 걸쳐 화려하시구요. 요즘 뭐 북유게라는 영혼의 동반자를 찾으신 모양인데 그냥 그러려니 하는게 좋죠.
멘붕게도 사드가 배치되나 봅니다.
군게가 여성에 대한 편견으로 일반화한다고 주장하는 이가
막상 군게를 일반화하죠. 참..한심합니다.
사드 오진다!!!
무슨 군게에 글쓰는 사람들은 여자를 못만나서 그렇다는 인격모독이 푸르딩딩 되는 미친 현상이 일어나더군요.
그러면서도 잘못된걸 못느끼는 사람들이 소름돋죠.
이런글에는 나타나지도 않죠
이 셋은 저 각자살아보자 분의 댓글에 달린 추천수와 군게에서 저 댓글에 40개 70개의 추천을 할 수 있는지부터 증명하셔야겠네요.
시작은 저 댓글수 소름이었으니
한동안 조용한거 같더니.
또시작이네요.....
4대 혐오 사이트 선정될때 부들부들 거리시는 분들이 군마드 딱지는 신나게 붙이시는군요?
오유나 일베나 이야기 나오면 일베처럼 오유가 고인모독 폐륜 혐오합성 등등 하나요? 일베 오유는 좌 우 이념 대립이 아니라 상식 비상식의 대립입니다 가 입에 자동반사로 달린 사람들이 말이야 군마드 타령 하랴면 여기서 워마드급 욕설 폐륜 고인모독 등을 한 자료를 제시해야 정당하단건 신경 안쓰죠 뭐
스샷들이 참...
사실상 매갈옹호자들...
관리자 차단 기다려보겠습니다
출처 가보면 알겠지만 역시나 논리적이고 객관적 사실로 반박할 수도 없으면서
평소에 앙심을 품고 있다가 기회를 잡았다 싶어 그냥 군메갈이니 일`베니 매도할 뿐입니다.
찌질하게 저게 뭐하는 짓인지...ㅉㅉㅉ
아 저 글 보고 신나게 까대겠구나 했는데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ㅋㅋ
시간차 2차 공격 좀 있으면 베오베 갈 거 같던데 거기서도 재밌는 구경이나 해야겠음 ㅋㅋ
이제 타게에서 어그로 댓글 보면 추천하고 일반화해서 해당 게 손가락질 하라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