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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포머 장르 게임의 근본 甲.JPG






※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일본판 2편은 


단순히 어려운 게 아니라 악랄한 난이도로 악명이 높으며


아직까지도 시리즈 최악의 난이도를 자랑한다.



댓글
  • Vile Legion 2022/08/19 22:47

    닌텐도에서도 게임 이렇게 개같이 만들 수 있구나 느끼게 한 게임

  • Vari2ty 2022/08/19 22:50

    팩랜드는 플랫포머가 아니라 사이드스크롤 어드밴쳐 아님? 점프하면서 뛰어댕기는 게임이었나

  • 일해라심슨 2022/08/19 22:47

    난 아직도 그 마지막 성에서 길 패턴을 몰라서 못 깰거 같음

  • randius 2022/08/19 22:50

    미야모토 시게루도 인정한 근본


  • Vile Legion
    2022/08/19 22:47

    닌텐도에서도 게임 이렇게 개같이 만들 수 있구나 느끼게 한 게임

    (KqmABT)


  • 일해라심슨
    2022/08/19 22:47

    난 아직도 그 마지막 성에서 길 패턴을 몰라서 못 깰거 같음

    (KqmABT)


  • 주시자의 눈
    2022/08/19 22:47

    팩 랜드: 근본이 누구라고?

    (KqmABT)


  • randius
    2022/08/19 22:50

    미야모토 시게루도 인정한 근본

    (KqmABT)


  • Vari2ty
    2022/08/19 22:50

    팩랜드는 플랫포머가 아니라 사이드스크롤 어드밴쳐 아님? 점프하면서 뛰어댕기는 게임이었나

    (KqmABT)


  • 정은창.
    2022/08/19 22:49

    3D 플랫포머도 정립하지 않았나

    (KqmABT)


  • 정은창.
    2022/08/19 22:50

    슈마메 유저가 만든 xx같은 맵 디자인은 사실 닌텐도가 이미 해본거였었지...

    (KqmABT)


  • 저글링 긔엽긔
    2022/08/19 22:51

    저 2만큼은 아니지만 옛날 록맨도 한 ↗같음 했었지

    (KqmABT)


  • 사쿠라노미야 마이카
    2022/08/19 22:52

    머지막 성에서 무한루프에 빠져서 시발

    (KqmABT)


  • PRL412
    2022/08/19 22:53

    토막상식 : 1981년 동키콩은 원래 뽀빠이의 라이센스 게임이 될 예정이었다
    (판권을 얻지 못 해서 오리지널 작품으로 탄생함)

    (KqmAB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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