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2558420

극찬받고 있는 LG 신제품 ㄷㄷ













스탠바이미에 이은 이동식모니터 ㄷㄷ








댓글
  • 루리웹-4441344608 2022/08/15 23:50

    60만 후반

  • 아키로프 2022/08/15 23:50

    오 바이럴같지만 괜찮긴하다

  • 백흑 2022/08/15 23:51

    크기에 비해서 비싼 편이기는 한데 그렇게 못살 가격은 아닌듯.

  • 🍔햄버거 2022/08/15 23:50

    회사 파티션에 걸면 공간 아끼고 진짜 괜찮네

  • 싱하형 2022/08/15 23:50

    lg특 모바일부서, 마케팅부서 빼고 다 일잘함

  • 유게읽어주는남자 2022/08/15 23:50

    이제 직접만드는 콘텐츠가 생길듯 ㅋㅋ

  • 불법번역본신고 2022/08/15 23:49

    특) 비쌈


  • 불법번역본신고
    2022/08/15 23:49

    특) 비쌈

    (brqlxU)


  • 백흑
    2022/08/15 23:49

    얼마래

    (brqlxU)


  • 루리웹-4441344608
    2022/08/15 23:50

    60만 후반

    (brqlxU)


  • 백흑
    2022/08/15 23:51

    크기에 비해서 비싼 편이기는 한데 그렇게 못살 가격은 아닌듯.

    (brqlxU)


  • 고양이-0000000001
    2022/08/15 23:53

    어라? 웬일로 가격이 나쁘지 않네

    (brqlxU)


  • 黑い物
    2022/08/15 23:50

    그램뷰 생각하면 저것도 스피커 없을거같다

    (brqlxU)


  • 세히지
    2022/08/15 23:52

    화면 검은색 부분이 스피커

    (brqlxU)


  • 🍔햄버거
    2022/08/15 23:50

    회사 파티션에 걸면 공간 아끼고 진짜 괜찮네

    (brqlxU)


  • 아키로프
    2022/08/15 23:50

    오 바이럴같지만 괜찮긴하다

    (brqlxU)


  • Rosen Kranz
    2022/08/15 23:54

    작성글 목록보니까 진짜 바이럴같은데 ㅋㅋㅋㅋㅋㅋ

    (brqlxU)


  • 싱하형
    2022/08/15 23:50

    lg특 모바일부서, 마케팅부서 빼고 다 일잘함

    (brqlxU)


  • 모비딕이
    2022/08/15 23:50

    오...............
    쩐다

    (brqlxU)


  • 대한제국공군
    2022/08/15 23:50

    가성비 자체는 똥망

    (brqlxU)


  • 유게읽어주는남자
    2022/08/15 23:50

    이제 직접만드는 콘텐츠가 생길듯 ㅋㅋ

    (brqlxU)


  • 케프
    2022/08/15 23:50

    70만원 돈이면
    너무 비싼데

    (brqlxU)


  • 트오세접은치킨
    2022/08/15 23:50

    c타입으로 노트북 듀얼모니터 되는거임?

    (brqlxU)


  • 다코짱
    2022/08/15 23:53

    ㅇㅇ

    (brqlxU)


  • EZ-YOU
    2022/08/15 23:50

    저번에 할인해서 50만원대이던데
    납득이 안 가는 가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비싸...

    (brqlxU)


  • Cl4ptp
    2022/08/15 23:51

    개인적으로 스탠바이는 별로라 느꼈는데 저건 리얼 좋아보인다. 배터리는 없나보네

    (brqlxU)



  • 2022/08/15 23:52

    날클립을 알고있니 ~
    회사에서 사주겠지
    안사준다 하면은 내돈내살꺼야 ~~

    (brqlxU)


  • S_Albertus
    2022/08/15 23:52

    확실히 모니터는 lg가 괜찮은 거 같음.

    (brqlxU)


  • 조제
    2022/08/15 23:52

    전형적인 엘지바이럴 ㅋㅋㅋ

    (brqlxU)


  • 조제
    2022/08/15 23:53

    아 작성글 ㅡㅡ

    (brqlxU)


  • 세히지
    2022/08/15 23:53

    한 40만원대까진 생각해보겠는데.. 비싸다

    (brqlxU)


  • 후르츠맛난다
    2022/08/15 23:53

    엘지 모니터는 진짜진심이네 ㅋㅋㅋㅋ

    (brqlxU)


  • 루리웹-54057344
    2022/08/15 23:54

    가성비 개쩌는듯

    (brqlxU)

(brqlx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