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100만이 ㅈ으로 보이는 부작용이 생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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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두 전통 젤다가 1000만 한번 못 넘어본건 아쉽긴 함ㅋㅋㅋㅋㅋ
위 세개는 인싸들 파워가 막강한 게임이고
야숨 이전 젤다나 메트로이드는 사실상 퍼즐형 어드벤쳐물이라 그랬던거 같음
이게 너드들 사이에서도 호불호 있는거라.
야숨은 작품성도 갑인데다가 진행이 시원시원하니 날아오른거고
메트로이드랑 비슷한 애로 커비가 있다...진짜로
명작이라 일컫는 오카리나도 천만 못넘겼구나
따흑 커비는 왜 언급조차 없지...
그래두 전통 젤다가 1000만 한번 못 넘어본건 아쉽긴 함ㅋㅋㅋㅋㅋ
게임이 보이는건 캐쥬얼해 보이는데
막상해보면 게임이 좀 딥한면이 있어서 그런듯
메트로이드 시리즈도 좋은 작품 많은데
다른 닌텐도 IP처럼 부모자식이 함께하는 타입의 게임은 아니긴 하지..
지 혼자 단위가 다른 닌텐도
메트로이드랑 비슷한 애로 커비가 있다...진짜로
그러고보니 커비의 모티브가 된 분은 돌아가셨다고 하던데
위 세개는 인싸들 파워가 막강한 게임이고
야숨 이전 젤다나 메트로이드는 사실상 퍼즐형 어드벤쳐물이라 그랬던거 같음
이게 너드들 사이에서도 호불호 있는거라.
야숨은 작품성도 갑인데다가 진행이 시원시원하니 날아오른거고
따흑 커비는 왜 언급조차 없지...
명작이라 일컫는 오카리나도 천만 못넘겼구나
젤다 스카이워드하다가 퍼즐 너무 심해서 공략안보면 시간 너무 많이 잡아먹어서 중도포기함
젤다 야숨처럼 머리비우고 하는걸 기대했는데
커비 디스커버리 재미따고...
야숨으로 진짜 젤다가 이름값 하게됨 ㄷㄷ
그래봤자 쪽본일 뿐임. 게임산업이 잘되면 뭐하냐.
기본 중공업부터 ㅈ망하고 국민성은 후퇴할뿐인데 ㅋㅋㅋㅋㅋㅋ
마리오카트는 가끔씩 하면서도 감탄이 나옴
차라리 1st IP들인 마리오, 포켓몬 이런거는 몰라도
제노블같은것도 판매량 나오는거 보면 ㅎㄷㄷ하더라
그렇다고 있던 IP만 지킨다기엔 스플래툰같은거 보면 신규 IP여도 대박치게 만들 능력이 있고
파엠.... 흑흑
젤다도 미로요소좀 있는데 메트로이드는 진짜 개같음. 길 잃은것 때문에 빡쳐서 접게 만듬
야숨이 개쩔긴하네 시발 ㅋㅋㅋㅋ
겜 너무 잘 만드는거를 넘어선 수준으로 그냥 장르를 만드는 레벨의 수준이라 닌텐도가 넘사벽인 이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