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전개 시작하면 밥먹고와도 전개 안끝나있는 궁극의 벽듀얼덱
온갖 변수를 생각해야하는 대가리아픈 덱
에이스 몬스터들이 그다지 멋지게 생기지도 않은 덱
근데 사용자가 이놈이라는 이유 하나로 인기랑 지원 둘 다 상당한 덱
인 페 르 니 티
한번 전개 시작하면 밥먹고와도 전개 안끝나있는 궁극의 벽듀얼덱
온갖 변수를 생각해야하는 대가리아픈 덱
에이스 몬스터들이 그다지 멋지게 생기지도 않은 덱
근데 사용자가 이놈이라는 이유 하나로 인기랑 지원 둘 다 상당한 덱
인 페 르 니 티
전개 다 하면 져도 만족 했다면서 나가는 아저씨들
하지만 중G를 만나면 어떻게든 더 전개해서
승리플랜을 덱사로 바꿈
비슷한 예로는 기믹퍼핏이 있다
인페르니티 컨셉은 그냥 패가 0장일때 효과를 쓸 수 있다...
그것뿐인데 말이지...
TCG가 핸드리스를 지향한다는 로망 무시함?
전개 다 하면 져도 만족 했다면서 나가는 아저씨들
하지만 중G를 만나면 어떻게든 더 전개해서
승리플랜을 덱사로 바꿈
비슷한 예로는 기믹퍼핏이 있다
킹치만 기믹퍼핏은 결과물이 핵쓰레기인걸
마궁의 뇌물 1방에 사경을 해맬 수도 있는 덱
저 시절엔 솔리테리어 전개 많지도 않아서 인기있을법도 했음
인피르니티 건의 악몽같은 덱이 잇긴햇지
진짜 당해본 사람만 안다 ㅋㅋ
인페르니티 컨셉은 그냥 패가 0장일때 효과를 쓸 수 있다...
그것뿐인데 말이지...
어떻게 보면 좋은 효과긴한데.....
패가 0장인 상태로 상대를 쓰러뜨린다니 정말 미친짓이라고요!
(유희왕 5D's 모 엑스트라)
TCG가 핸드리스를 지향한다는 로망 무시함?
건 무제한과 라발체와 트리슈라 무제한을 싸서 드셔보세요
인페르니티에는 로망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