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시로 들고 있는 게임은
소위말하는 중국양산형 자동사냥게임 기적의검
1.예전 다마고치나 요즘 클리커(방치형)게임같은
나름 육성의 재미가있다.
2.Vip시스템
처음 보면 무슨 이렇게
돈을 많이 내야되는 ㅈ망겜이냐
라고 생각하지만
안뽑히면 무과금되는 가챠게임보다는 오히려 합리적.
+가챠게임은 신캐를 계속 뽑아야함
3.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랭커가 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음.
4.모든 게이머들이 게임을 원할때 할 수 있을만큼
여유있지가 않음
5.모바일 시대가 되면서
예전 처럼 공평함이 덜해짐
저기사 읽어보면 돈 잘범
애플처럼 다른곳으로 보내서 그렇지
근데 저거 순수익이 상위권에 있는거 치고 너무 작더라
아마 지들이 결제해서 순위 올리는 짓거리 하는 게 아닐까 추측하더라고
'기적의 검'을 국내에 서비스하는 사삼구구코리아 지난해 매출이 2,394억 원, 순이익률 0.8%인 것으로 나타났다.
https://m.inven.co.kr/webzine/wznews.php?idx=254465
근데 저거 순수익이 상위권에 있는거 치고 너무 작더라
아마 지들이 결제해서 순위 올리는 짓거리 하는 게 아닐까 추측하더라고
'기적의 검'을 국내에 서비스하는 사삼구구코리아 지난해 매출이 2,394억 원, 순이익률 0.8%인 것으로 나타났다.
https://m.inven.co.kr/webzine/wznews.php?idx=254465
저기사 읽어보면 돈 잘범
애플처럼 다른곳으로 보내서 그렇지
로블록스에 대한 내 경험과 같은듯
모바일 게임이란게 시간을 돈주고 사는게 많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