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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게임계에 필수가 될 물건.jpg


17cffeab6ea543cba.jpg

(AVGN - 스타워즈 편 中)
게임 깨기 버튼.
누르기만 하면 어떤 게임이든 즉시 깰 수 있음.
갈수록 복잡해지고 어려워지고 긴 시간의 노가다를 강요하는 게임들의 하드 카운터.

댓글
  • 국정원직원아님 2022/01/15 23:21

    gta5 에는 이미 있자나 스토리 진행하다가 두어번 실패하면 넘어가기 뜸

  • 343길티스파크 2022/01/15 23:23

    자동사냥 생각나네 ㄷㄷ

  • CV-3 Saratoga 2022/01/15 23:21

    게임깨기 버튼 언락 - \99,000

  • 루리웹-7740392350 2022/01/15 23:25

    우린 그걸 유튜브라고 부르기로


  • 바르하
    2022/01/15 23:21

    /스킵

    (GwJ4fc)


  • 국정원직원아님
    2022/01/15 23:21

    gta5 에는 이미 있자나 스토리 진행하다가 두어번 실패하면 넘어가기 뜸

    (GwJ4fc)


  • 시엘라
    2022/01/15 23:21

    게임이 너무 쉬우면 재미 없습니다.
    라는 명목하에
    어려운게 아니라 죶같이 만들어두는놈들이 너무 많아졌어

    (GwJ4fc)


  • I.Dra
    2022/01/15 23:22

    그 어려워서 ㅈ같아도 깨면 성취감이 있는 어려움과
    그냥 ㅈ같기만 한 어려움이 있는데 (예를들면 반복만 엄청해야된다던가)
    당연하지만 전자가 훨씬 만들기 어려우니 후자로 '인위적인' 난이도를 만드는 게임들이 꽤...ㅠ

    (GwJ4fc)


  • curtesy flower
    2022/01/15 23:22

    어렵다와 졷같다는 한끗차이거든
    보통 어려운건 졷같음
    졷같은게 어렵다는 보장은없지만

    (GwJ4fc)


  • 루리웹-8717206684
    2022/01/15 23:26

    어려운게 아니라 부조리하고 불합리하고 피통만 더럽게 왕창 늘린 븅신겜

    (GwJ4fc)


  • RMS 스타플래티넘
    2022/01/15 23:27

    우리는 그걸 "쿠소게"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GwJ4fc)


  • 배니시드
    2022/01/15 23:28

    대표적인 예 중 하나

    (GwJ4fc)


  • 루리웹-2809288201
    2022/01/15 23:29

    대부분의 게임이 온라인으로 가면서 생긴 폐해라고 생각해
    게임을 3년 4년 서비스 하니 고인물들이 생겨나고 자꾸 불합리한 난이도를 낼 수밖에 없음

    (GwJ4fc)


  • 죄수번호279935495
    2022/01/15 23:21

    깨는 버튼까진 아닌데 도전과제 달성버튼은 있었으면 좋겠다

    (GwJ4fc)


  • CV-3 Saratoga
    2022/01/15 23:21

    게임깨기 버튼 언락 - \99,000

    (GwJ4fc)


  • 인생 내리막
    2022/01/15 23:22

    사우스파크에서 스토리 스킵 계속 하면 바로 엔딩으로 넘겨버린다는거 생각나네

    (GwJ4fc)


  • 343길티스파크
    2022/01/15 23:23

    자동사냥 생각나네 ㄷㄷ

    (GwJ4fc)


  • 나랑함께팀킬각
    2022/01/15 23:30

    사람들에게 도움되는가? O
    취직자리 비켜준다는데 엎드려 절하고 감사해야지 ㅋㅋ

    (GwJ4fc)


  • 루리웹-7740392350
    2022/01/15 23:25

    우린 그걸 유튜브라고 부르기로

    (GwJ4fc)


  • 컵라면좋아요
    2022/01/15 23:29

    하지만 유튜브로는 클리어업적 점수를 못 받는다고

    (GwJ4fc)


  • 하동맨
    2022/01/15 23:26

    게임 깨기 버튼 말고 스토리 감상 버튼이라고 해주세요

    (GwJ4fc)


  • 투명보름달
    2022/01/15 23:27

    그것이 롱 워가 발견한 엑스컴의 마법이다.
    플레이어는 더 가혹하게, 더 철저하게 압박당할 때
    시스템을 더 잘 활용하게 되고 선택이 더 흥미로워진다.
    -엑스컴2 디렉터 제이크 솔로몬의 인터뷰에서

    (GwJ4fc)


  • Mystica
    2022/01/15 23:28

    실제로 양산형 야겜에 많이 있다 저런거

    (GwJ4fc)


  • 루리웹-2809288201
    2022/01/15 23:30

    컨트롤

    (GwJ4fc)

(GwJ4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