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2310955

철권) 무릎 : 당연히 폭력은 정당화 될 수가 없지.

 

"머덕을 하다가 왜 맞았냐면,

그 때는 마운트를 4방씩 때려요 철권4때는.

저보다 훨씬 나이 많은 아저씨였는데 마운트만 써서 이겨가지고 그걸로 한 10연승 했어

그러니까 나오라고 하대

 

뭐 당연히 폭력은 정당화 될 수가 없지.

근데 게임 내용만 보면 쳐맞을만 했어 (ㅋㅋㅋㅋㅋ)

내용 보면 맞을만 했어

 

제가 막 일부러 마운트로만 이겼거든요.

나이차이 겁나 많은데도. 겁대가리가 없었지"

댓글
  • 알터에고 2022/01/14 12:50

    본인이 생각해도 맞을만했으면 얼마나 짜증나게 이긴거야 ㅋㅋㅋ

  • 쿠미로미 2022/01/14 12:52

    프로도 예상 안하면 풀기 힘든 머덕 마운트에 잡히면 삼지선다 걸리는데 이걸 3-4번 맞으면 죽음
    그거만 줄창 써댔으면 ㅋㅋㅋㅋ

  • OSORI FOREVER 2022/01/14 12:52

    그 때 그 잼민이 인성 무릎은 아직도 살아있다 ㅋㅋㅋㅋ

  • 해피타임 2022/01/14 12:54

    오락실 세대가 아니면
    이해가 힘들지도 모르는데
    오락실이라고 해서
    모두 저런 폭력사태가 일어나는 것도 아니었고
    반대로 모두 매너있는 곳도 아니었음
    대전 장르의 붐을 통해서 오락실 유저가 늘어남에 따라
    대전 장르의 게임을 메인으로 내세우고
    주변의 체감형 게임, 기타 게임들을 즐길 수 있게 되있는 곳이
    비교적으로 싸움이 자주 났었음
    왜냐하면 저 많은 오락기를 다 집어 넣을 만큼의 공간이 나왔다는 소리니까
    반대로 한두가지 장르만을 들여온 오락실들은
    손님으로 온 유저가 비매너이면 오락실 죽돌이들이
    사장님이나 사모님한테 건의해서 출입금지 조치를 시키기도 했음
    왜 오락실죽돌이들 말에 영향력이 있었는지는 정확한 내막은 모르겠지만
    적어도 커뮤니케이션의 장소로 활용되었던 내 기억을 토대로 유추해보면
    누군가 오락실 게임 문화의 구심점으로 작용을 하면 지속적인 손님이 유지가 된다는 점이아닐까 싶음

  • 민트치돈 2022/01/14 12:57

    철권4는 유저이동 실패작이기도 함
    그래픽은 좋아졌는데
    캐릭터 숫자가 TT에 비해서 창렬화되버림


  • 알터에고
    2022/01/14 12:50

    본인이 생각해도 맞을만했으면 얼마나 짜증나게 이긴거야 ㅋㅋㅋ

    (lSs95h)


  • 쿠미로미
    2022/01/14 12:52

    프로도 예상 안하면 풀기 힘든 머덕 마운트에 잡히면 삼지선다 걸리는데 이걸 3-4번 맞으면 죽음
    그거만 줄창 써댔으면 ㅋㅋㅋㅋ

    (lSs95h)


  • OSORI FOREVER
    2022/01/14 12:52

    그 때 그 잼민이 인성 무릎은 아직도 살아있다 ㅋㅋㅋㅋ

    (lSs95h)


  • 해피타임
    2022/01/14 12:54

    오락실 세대가 아니면
    이해가 힘들지도 모르는데
    오락실이라고 해서
    모두 저런 폭력사태가 일어나는 것도 아니었고
    반대로 모두 매너있는 곳도 아니었음
    대전 장르의 붐을 통해서 오락실 유저가 늘어남에 따라
    대전 장르의 게임을 메인으로 내세우고
    주변의 체감형 게임, 기타 게임들을 즐길 수 있게 되있는 곳이
    비교적으로 싸움이 자주 났었음
    왜냐하면 저 많은 오락기를 다 집어 넣을 만큼의 공간이 나왔다는 소리니까
    반대로 한두가지 장르만을 들여온 오락실들은
    손님으로 온 유저가 비매너이면 오락실 죽돌이들이
    사장님이나 사모님한테 건의해서 출입금지 조치를 시키기도 했음
    왜 오락실죽돌이들 말에 영향력이 있었는지는 정확한 내막은 모르겠지만
    적어도 커뮤니케이션의 장소로 활용되었던 내 기억을 토대로 유추해보면
    누군가 오락실 게임 문화의 구심점으로 작용을 하면 지속적인 손님이 유지가 된다는 점이아닐까 싶음

    (lSs95h)


  • 민트치돈
    2022/01/14 12:57

    철권4는 유저이동 실패작이기도 함
    그래픽은 좋아졌는데
    캐릭터 숫자가 TT에 비해서 창렬화되버림

    (lSs95h)


  • 쿠미로미
    2022/01/14 12:58

    태그때 캐릭 숫자를 유지하란건 솔직히 무리지 ㅋㅋㅋ

    (lSs95h)


  • 민트치돈
    2022/01/14 12:59

    무리고 말고는 유저들이 이해해줄 사항이 아니지ㅋㅋㅋ

    (lSs95h)


  • 쿠미로미
    2022/01/14 13:00

    그건 그렇긴 한뎈ㅋㅋㅋㅋ

    (lSs95h)


  • 신차원벨
    2022/01/14 12:58

    와씨...본인이 맞을만했지면 도대체...

    (lSs95h)


  • 김7l린
    2022/01/14 12:59

    왼손일까 오른손일까 왼손~
    양손일까 왼손일까 아 오른손~

    (lSs95h)


  • randius
    2022/01/14 12:59

    철권4 머독 마운트 맞아보면 진짜 짜증나기는 함ㅋㅋㅋ
    4방을 1방씩 1방씩 때리는 거라서 스트레스 장난 아님ㅋㅋ

    (lSs95h)


  • 피아 루드
    2022/01/14 12:59

    오락실에 그때 kof98 뒤에서 보고있는데
    테리로 콤보 하나 안나갔다고 발로 모니터 후려까고 튄사람도 있었는데
    참 그때 별별사람 다있었지

    (lSs95h)

(lSs95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