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각 공격력의 666% 분의 피해
이오리의 스킬에는 현재 버그가 없음.
버그가 아님.
이오리는 스킬이 버그인 것이 아니라
반대로 있던 버그를 패치 하니까 미친 캐릭터가 되어버린 케이스임.
이오리의 스킬이 버그다 - X
이오리의 스킬에 있던 버그가 패치되니 버그라고 믿고 싶은 성능이 되었다! - O
각각 공격력의 666% 분의 피해
이오리의 스킬에는 현재 버그가 없음.
버그가 아님.
이오리는 스킬이 버그인 것이 아니라
반대로 있던 버그를 패치 하니까 미친 캐릭터가 되어버린 케이스임.
이오리의 스킬이 버그다 - X
이오리의 스킬에 있던 버그가 패치되니 버그라고 믿고 싶은 성능이 되었다! - O
원래 버그가 있어서 3타가 666인데, 이걸 수정안하고 단타666으로 인정해준 케이스아님?
일섭 초창기 때 경던 고자라고 까이던 걸 못 봤나 봄
내가 이오리를 못뽑아서 그러는게 아니라 버그맞음
원래 버그가 있어서 3타가 666인데, 이걸 수정안하고 단타666으로 인정해준 케이스아님?
그건 하나의 추측일 뿐이고 오피셜은 아닐걸.
일섭 초창기 때 경던 고자라고 까이던 걸 못 봤나 봄
어제 그냥 누가 비유로 이오리 스킬성능이 버그라서 수정했습니다 하고 딜 칼질해도 강화석 5개 받고 ㅇㅋㅇㅋ 해줘야 한다고 비꼰거 아니었나
이오리가 사기긴 함..
흡 흡 허
치트급 성능!
내가 이오리를 못뽑아서 그러는게 아니라 버그맞음
단일도 아닌 부채꼴 광역 3타가 각각 666퍼라고..?
초기에는 버그가 맞는데
지금은 버그가 아님.
버그가 아니다-> 의도하고 밸런스를 씹창내고 있다
걍 존나센거구나...
이오리가 없어서 몰라
나만 이오리 없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