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는 아머드코어 v 가 나올시절 pd인 나베시마 토시후미는 이런말을 한다
조작이 어려운 게임을 만들고 싶었던 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이말에 아머드코어 팬들은 물음표를 띄우며 진짜 조작이 쉬워진건가 하였지만
나온건 부스터 조작 버튼만 4개인 괴악한 게임
본 부스터가 토글 방식으로 작동
삼각차기 부스트 드라이브
전작까지의 OB인 글라이드 부스트
퀵부스트에서 퀵턴이 빠진 개념인 하이부스트
거기에 조인트하이부스트를 응용한 부스트 차치, 구작(ac1~4) 시리즈의 관성턴을 시스템화한 드리프트 등의 조작이 있다
결국 일부만 사용하던 ac조작법을 인정하기 이르어 널리널리 퍼지게 되었다는 이야기
그러니깐 아머드코어 신작좀
핫하 엘든링이나 열심히하라고
소개합니다!
아머드 소울!
핫하 엘든링이나 열심히하라고
엘든링이나해
소개합니다!
아머드 소울!
한번도 써본 적 없고 쓰는 사람 봐도 아 새끼 재밌네 ㅋㅋ 했었는데
부스터가 토글방식이라 도저히 적응을 못하고 acv 계열은 전 포기했어요
그리고 빌딩 올라갈때 쓰는 삼각차기도 못해먹겠음
ac3,4계열때 호평받던 누를때마다 켜지는 부스터는 어디다 버리고
토글방식 부스터로 만든지 이해를 못하겠어ㅡㅁ
아머드코어 놓을꺼면 놓을꺼라고 얘기라도 좀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