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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둑이나 살인자보다 나쁜 취급받는 사람 . 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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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일부러 그렇게 만들었다고?


더 맞아라!





 


댓글
  • 빗치 2021/12/27 15:12

    뭐 사실 속도만 딱 저러고 구간에 별 문제가 없으면 상관 없는데
    플레이어랑 일정거리 멀어지면 멈추게 해두거나
    호위구간에 전투가 잦으면 그게 진짜 대환장임

  • 20121027 2021/12/27 15:09

    저건 뒤지게 맞아야함

  • 그래맞는말이야 2021/12/27 15:13

    전투걸렸다 풀리면 다시 원래위치로 돌아가서 다시 존나 느리게 걷는거 극혐

  • 페페로니치킨 2021/12/27 15:10

    차라리 적한테 npc 지키는 미션이면 말은 안 하는데 그냥 따라가는 거면 어우


  • 20121027
    2021/12/27 15:09

    저건 뒤지게 맞아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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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야코🍮(크리스마스)
    2021/12/27 15:10

    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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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페로니치킨
    2021/12/27 15:10

    차라리 적한테 npc 지키는 미션이면 말은 안 하는데 그냥 따라가는 거면 어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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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래맞는말이야
    2021/12/27 15:13

    전투걸렸다 풀리면 다시 원래위치로 돌아가서 다시 존나 느리게 걷는거 극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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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설의용사의쥬지
    2021/12/27 15:16

    인식이 잘못되서 처음으로 돌아가는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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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apis Rosenberg
    2021/12/27 15:11

    개발자 : 님 패드 없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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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빗치
    2021/12/27 15:12

    뭐 사실 속도만 딱 저러고 구간에 별 문제가 없으면 상관 없는데
    플레이어랑 일정거리 멀어지면 멈추게 해두거나
    호위구간에 전투가 잦으면 그게 진짜 대환장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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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쥬
    2021/12/27 15:17

    고스트 오브 쓰시마처럼, 플레이어의 속도에 맞게 NPC가 유동적으로 속도 맞춰주는 게 이상적인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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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0339219186
    2021/12/27 15:17

    빨리가면 같이가! 하면서 서서 기다리는 미친게임이 있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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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빗치
    2021/12/27 15:18

    어제 했던 스카이림이 그랬음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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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이루프
    2021/12/27 15:16

    그냥 조작 필요없이 자동으로 걸어가게 만들던가. 대화는 봐야하는데 걸음이 계속 신경쓰여서 집중이 안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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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쥬
    2021/12/27 15:16

    코난 도일짤 기대했거늘.
    셜록 죽였다고 현실 사람 죽인 것보다 더 나쁜 취급 받았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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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바[노바]
    2021/12/27 15:16

    놈을 산체로 태워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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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가새턴맨
    2021/12/27 15:16

    심지어 저기에 호위캐면 진짜 대 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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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ㄴㅍㅇㄴㄱㅇ
    2021/12/27 15:17

    이 사람은 헝가레를 받아야돼!
    왜!
    npc보다 먼저 도착하면 스토리 진행을 하게 해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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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딱대
    2021/12/27 15:17

    npc랑 거리 멀어졌다고 npc초기화 되거나 미션 실패하면 진짜 다 부수고 싶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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