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2258635

생활고 시달리는 AV ㅊㅈ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0210720124435_xncaffsa.jpegIMG_20211206_135339.jpg210422135537_1195_7757.jpg
정규루트로 보지 않는 사람이 많아...
도시락
AV사주세요
해설
현재 AV를 보는 사람들 중 20%의 사람들만 DVD매체를 구매하고 있다고 하며, 불법복제로 인해 업계가 몸살을 앓고 있으며 이로 인해 제작 코스트 다운과 제작사의 도산 등이 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중입니다. 이로 인해 2014년 이후 지속적으로 총 규모가 하락해 1조원을 바라보던 수치가 어느새 반토막이 나 있는 상태인데요. 이로 인한 문제가 심각한 것은 사실이지만 유키 노노가 시장에서 인기가 없고 안 팔리는 건 불법복제라기 보다는 본인의 빠른 이미지 소비로 인한 컨셉 문제라서...뭐라 말할 수 없는 안타까움이 있습니다.
(관망호랑이님)
댓글
  • 갈라테아의이야기 2021/12/06 14:00

    그래도 디씨 똥은 ..

    (UcuVKC)

  • kkks 2021/12/06 14:02

    디씨가 dc insixx 인가요?

    (UcuVKC)

  • 갈라테아의이야기 2021/12/06 14:03

    ac의 반대말 디씨입니다

    (UcuVKC)

  • kkks 2021/12/06 14:11

    ^^

    (UcuVKC)

  • 대박주식♨ 2021/12/06 14:01

    우리나라에서 정규 루트는 불법임

    (UcuVKC)

  • kkks 2021/12/06 14:03

    정규해도 노모죠 ^^

    (UcuVKC)

  • 박광자 2021/12/06 14:01

    토렌트는 나의 마지막 반일이다. ㅎ ㄷ ㄷ ㄷ ㅋ

    (UcuVKC)

  • kkks 2021/12/06 14:03

    저런건 반일 안해도 ㅋㅋㅋ

    (UcuVKC)

  • 코르티나담페초 2021/12/06 14:01

    20%만 구매 나머진 다 불법 이게 일본내에서 이루어지는거죠? ㄷㄷㄷ

    (UcuVKC)

  • kkks 2021/12/06 14:03

    일본인 보라고 적은듯요 ^^

    (UcuVKC)

  • 블루지니™ 2021/12/06 14:01

    정말 ㅇ동계의 넷플이 나오면 사람들 많이볼듯

    (UcuVKC)

  • kkks 2021/12/06 14:03

    응큼 ㅋㅋㅋ

    (UcuVKC)

  • k? 2021/12/06 14:01

    어차피 불법할꺼면 돈내고 폰허브 같은거 보는것도 방법

    (UcuVKC)

  • kkks 2021/12/06 14:04

    ^^

    (UcuVKC)

  • 시노자키아이유 2021/12/06 14:01

    시대가 어느때인데 아직도 DVD로 팔고있으니..ㄷㄷ

    (UcuVKC)

  • kkks 2021/12/06 14:04

    그러니 안팔리죠

    (UcuVKC)

  • 험프리박 2021/12/06 14:02

    제가 알기론...
    그래서..
    AV 는 복제 방지 장치도 못 넣는 것으로 앎니다..
    해 먹기는 하지만...
    크게는 먹지 말라는 조정심리이죠...
    떡 시장이 너무 커 버리면...
    것 도 큰일...

    (UcuVKC)

  • kkks 2021/12/06 14:04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UcuVKC)

  • 지나가는과객이오만 2021/12/06 14:02

    일본에서만 잘 팔리면 되지... 맨날 자국내에서 잘팔리면 된다며.. 내수가 1억인데

    (UcuVKC)

  • kkks 2021/12/06 14:05

    이쁘면 또 상황이 다르다고 ㄷㄷㄷ

    (UcuVKC)

  • nice* 2021/12/06 14:03

    영상도 내수용이고 어차피 일본 자국내 일인데 우리랑 뭔 상관

    (UcuVKC)

  • kkks 2021/12/06 14:05

    ^^

    (UcuVKC)

  • nice* 2021/12/06 14:07

    토렌트를 써서 수익이 줄었다 한들 일본애들이 안사서 수익이 줄은거지 우리가 안사서 줄은게 아니잖아
    어차피 우린 정식 유통이 안되는데 우리가 에이브이를 소비 하던 안하던 배우들 수입과 무슨 상관이라고.

    (UcuVKC)

  • 어나니머스 2021/12/06 14:07

    중국애들을 무슨수로 막음 ㅎㄷㄷㄷ 에이브이회사 내에 중국 애들과 유츌작 밀거래 하는 애들이 있다고 하는데 ㅎㄷㄷㄷ

    (UcuVKC)

  • 로드캣 2021/12/06 14:10

    때려치우고 한국에서 유튜버 하지...

    (UcuVKC)

  • kkks 2021/12/06 14:11

    강추

    (UcuVKC)

(UcuVKC)

  • 영정 사진 보정 부탁드립니다.. [5]
  • | 2021/12/07 03:42 | 1718
  • 아 ㅅㅂ 겜주 다 팔아야할듯 [2]
  • | 2021/12/07 01:38 | 348
  • 잘 이해 안가는 서양 문화 [24]
  • | 2021/12/06 23:40 | 690
  • 너무 성실해서 헤어진 남자친구 [23]
  • | 2021/12/06 21:49 | 953
  • 버튜버) 식칼든 루시아 [17]
  • | 2021/12/06 19:57 | 527
  • 딸배새끼들 빼먹이나 잘못 배달갔을때 팁 [15]
  • | 2021/12/06 17:45 | 931
  • 양태정 변호사 페북, [조동연 교수의 입장문] [8]
  • | 2021/12/06 14:03 | 377
  • 화가 솔비 근황 [13]
  • | 2021/12/06 09:56 | 1578
  • 와..여자친구 생기게 해달라니까 반응이 다..한결.. [13]
  • | 2021/12/06 00:24 | 1344
  • 블루아카) 혁명 마려워지네.gif [14]
  • | 2021/12/05 22:45 | 720
  • 소니 a7c 웨딩 영상 촬영 중 손상되었다고 복구하라고 나오거.. 벌써 4번째네요.. [4]
  • | 2021/12/07 03:10 | 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