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족크는 앞뒤가 똑같다
https://cohabe.com/sisa/2251161
건담) 공격을 맞는다면 정면으로.JPG
- a7s3 구하기 하늘의 별따기네요.. [3]
- 데니크레인 | 2021/12/01 17:59 | 1694
- 회원님들의 2022년 테마 한번 알아보죠..^^ ㅎ ㄷ ㄷ ㄷ ㄷ [12]
- 노뭘레인 | 2021/12/01 14:01 | 751
- 36개월 z6할부 끝낸 소감.. [10]
- 느림보(Slowman) | 2021/12/01 12:24 | 1603
- 소말리아 해적들이 2010년대 후반부터 거의 자취를 감춰버린 이유.jpg [19]
- 대전 1988 | 2021/12/01 10:10 | 318
- 어느 애니메이션 감독이 최근 유명해진 이유.jpg [8]
- 시금치오믈렛 | 2021/12/01 05:53 | 958
- 외국 밴드가 강추하는 한식집.jpg [19]
- 사렌마마 | 2021/12/01 00:41 | 638
- 유게 공지 찰덕같이 말해서 개떡같이 알아듣기 [9]
- 세피아괴계 | 2021/11/30 23:04 | 1481
- 버튜버) 클로에 정체 알아왔음 [5]
- 찐쿠아 | 2021/11/30 16:13 | 1515
- DNG로 찍으시나요? JPG로 찍으시나요? [8]
- 매트매트홈매트♪ | 2021/11/30 14:20 | 1100
- 현대차.. 예상납기.. [14]
- 시골살아요 | 2021/12/01 15:56 | 737
건담 얼굴 고증
장갑을 키우고 출력도 최대한 올리고 화력도 바다를 방대한 냉각수로 삼는다는 전제로 최대한 끌어올린 결과 기동성이랑 운동성이 사망해서 몸을 돌릴거 없이 그냥 앞뒤 구분을 없앴다던가...
눈만 돌린거 아니냐
정면의 상처기 때문에 수치가 아니지
족 크다
정면의 상처기 때문에 수치가 아니지
그야 뒤로 맞으면 크리티컬이 뜨거든
눈만 돌린거 아니냐
건담 얼굴 고증
장갑을 키우고 출력도 최대한 올리고 화력도 바다를 방대한 냉각수로 삼는다는 전제로 최대한 끌어올린 결과 기동성이랑 운동성이 사망해서 몸을 돌릴거 없이 그냥 앞뒤 구분을 없앴다던가...
좈 즈고크 조곡 다양하지 않음?
등짝에 상처가나면 정품 ms가 아니거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