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가 (개인은) 기부 많이 하는 나라였었네... 근데 그걸 다 먹어...?
그런데 최근 기사는 아닙니다. 2017년, 2018년 기사들입니다.
관련기사가 있는데 https://www.joongang.co.kr/article/22849532
에 업체 이름 '새희망씨앗' 과.. 관련자 징역형이 선고되었네요
2심에서도 징역형인데 감형 https://news.mt.co.kr/mtview.php?no=2019022111538222513
대법원에서 2심 그대로 https://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895317.html
겨우 6년... 21억당 1년이네요.
유니세프만은 믿었것만
사짜라니
차라리 시설하나 찾아서 직접 물건사다 주는게 최고임
지역 주민센터로 가서 직접후원을 하시는게 낫습니다.
저런 단체 끼지 마세요.
괜히 기부단체들이 인싸 악세사리 만들어서 기부하라고 종용하는것이 아니다. 팔찌 반지 목걸이 팬던트 티셔츠 모자 등등만들어서 후원을 독려하는 사이비 같은 기부단체
경제범죄에 대한 형량을 현실화 해야함에도 절대 안 하는 이유가 , 저런 놈들에게서 들어오는 봉투를 노리고 방해하는 놈들 때문이죠.
범죄 형량 현실화 이야기 하니까 '기업 경영 의지 꺾인다' 라고 드립치는 것들이 바로 범인입니다.
http://www.segye.com/newsView/20210112515017/
중대재해법 형량 올리니까 '기업경영 의지 꺾인다' 라고 하는 실제 기사입니다.
이게 현실입니다. 그리고 이런 형량 현실화 같은 법안을 찍어내기 위해서 법사위 위원장 만큼은 왜당이 먹겠다고 ㅈㄹ 까고 보는 거죠.
그래서 돈으로 기부하면 안됩니다.
노동으로 기부해야 합니다.
이거 여기저기 알려야지......
아직도 테레비에 쟈들이 광고 올리면서 후원하라고...ㅡㅡ
쟈들 배불리는거자네..ㅡㅡ
초록우산 기부하다가 올초에 세이브더칠드런으로 바꿨는데 어떨런지..
직접 봉사활동도 가고 15년 넘게 후원하다보니 가장 믿을만하고 정보공개가 되는 곳이 적십자라 적십자 빼고 다 취소함. 선출되는 대가리들이 사고 치기는 한데 적십자가 제일 나음요.
유니세프같은 후원단체 대부분 모금된 후원금 중에서 인건비가 꽤 높은 비율을 차지합니다. 유명한 단체일수록 더 그렇겠죠? 국가보조금도 받지 않는다면 감사도 세게 안받습니다.
17년 기사든 18년이든..
너무 싫다.
ㅠㅠ 진심 너무 싫다.
나쁜것들..
이래서 후원하는것도 망설이게됨...단체 괜찮은지 찾아보게 되고..
후원도 좀 성의 있게 알아보고 하던가 직접 찾아가서 하던가 대형 그룹같은데에 돈을 저렇게 던지면 당연히 병신 보존의 법칙으로 누군가가 삥땅칠텐데.
저거 보고 단체 바꿈.
초록우산이랑 희망친구 기아대책 후원하고 있는데
초록우산은 페미논란 있었는데 해명보니 아닌거 같아서 유지 중이고
혹시 이 두 곳 안 좋은 소리 아시면 알려주세요.
기부단체 후원보다는 정부나 지자체를 조져서 복지사각지대를 없애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돈이 있는 곳엔 항상 눈먼돈을 노리는 하이에나가 있기 때문이죠.
후원은 그냥 자기가 발품 뛰어서 근처에 어려운 이웃에게 직접 하는게 최고인듯요
세이브 더 칠드런, 너희는 저런 단체 아닌 거지? ㅜㅜ
노인복지관, 보육원까지 세 곳 후원 중인데 참 그렇네요.
ㅜㅜ
유니세프에 매달 삼만원씩 나가고 있는데.. 이거 끊어야하나? 같은 조직인가요?
검색해도 잘 모르겠어서 여쭤봅니다. un난민기구 계속 기부해도 괜찮을까요….
유니세프 후원하다가 엠비가 낙하산 인사로 앉힌 누군가가 운영한다고 해서 바로 뺐는데.. 그뒤로 저지롤했구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