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같이7 하면서 느낀 점이 플레이타임을 늘리는 방법을 매우 팬들을 이해하면서 짰다는 거임.
사에지마랑 고로 나올 때 다른 건물에 있는 레벨업 노가다하는 부분으로 플탐이 꽤 늘어지는데
기존 팬들한테 "그래, 사에지마랑 고로랑 뜨는데 이 정도 노력은 해야지.. 이러고도 이길 수 있기나 한가?" 라는 생각을 심어줌. 기존 작품 캐릭터에 대한 존중과 팬들을 납득을 동시에 시켜버림.
이전에 했던 게임이 라오어2라 더 비교됐음..
침묵군2021/10/24 00:59
여캐는 절대로 공격하지 않는 점을 이용해서 여캐 두명 내세워서 있는힘껏 치졸하게 싸워야 간신히 이길 수 있음..
뭐 임마?2021/10/24 00:57
이거보다 힘조절할 자신이 없어서
널 죽일지도 모른다 라고 할 때 뻥 터지짘ㅋㅋㅋㅋㅋㅋ
아룬드리안2021/10/24 00:58
올라가는 입꼬리
뭐 임마?2021/10/24 00:57
이거보다 힘조절할 자신이 없어서
널 죽일지도 모른다 라고 할 때 뻥 터지짘ㅋㅋㅋㅋㅋㅋ
아룬드리안2021/10/24 00:58
올라가는 입꼬리
침묵군2021/10/24 00:59
여캐는 절대로 공격하지 않는 점을 이용해서 여캐 두명 내세워서 있는힘껏 치졸하게 싸워야 간신히 이길 수 있음..
레비레빗2021/10/24 01:21
용과같이7 하면서 느낀 점이 플레이타임을 늘리는 방법을 매우 팬들을 이해하면서 짰다는 거임.
사에지마랑 고로 나올 때 다른 건물에 있는 레벨업 노가다하는 부분으로 플탐이 꽤 늘어지는데
기존 팬들한테 "그래, 사에지마랑 고로랑 뜨는데 이 정도 노력은 해야지.. 이러고도 이길 수 있기나 한가?" 라는 생각을 심어줌. 기존 작품 캐릭터에 대한 존중과 팬들을 납득을 동시에 시켜버림.
이전에 했던 게임이 라오어2라 더 비교됐음..
오오조라스바루2021/10/24 01:27
납득은 되는데 맘에는 안드는 게임 디자인ㅋㅋㅋ
길거리 잡몹이 레벨업에 도움이 1도안됨
그런데 갑자기 경험치효율 비교도안되는 던전 두개 열어놓고 땡..
생각날때마다괄약근조이기2021/10/24 01: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다맛청국장2021/10/24 01:28
내가 몇트만에 깼더라...
CHRESS2021/10/24 01:28
레지스트 가드 상태
코마키류 흘려치기각 나옴
추가로 왕룡의 극까지도 바라볼 수 있음
근데 봐줌 ㅋㅋㅋ
용과같이7 하면서 느낀 점이 플레이타임을 늘리는 방법을 매우 팬들을 이해하면서 짰다는 거임.
사에지마랑 고로 나올 때 다른 건물에 있는 레벨업 노가다하는 부분으로 플탐이 꽤 늘어지는데
기존 팬들한테 "그래, 사에지마랑 고로랑 뜨는데 이 정도 노력은 해야지.. 이러고도 이길 수 있기나 한가?" 라는 생각을 심어줌. 기존 작품 캐릭터에 대한 존중과 팬들을 납득을 동시에 시켜버림.
이전에 했던 게임이 라오어2라 더 비교됐음..
여캐는 절대로 공격하지 않는 점을 이용해서 여캐 두명 내세워서 있는힘껏 치졸하게 싸워야 간신히 이길 수 있음..
이거보다 힘조절할 자신이 없어서
널 죽일지도 모른다 라고 할 때 뻥 터지짘ㅋㅋㅋㅋㅋㅋ
올라가는 입꼬리
이거보다 힘조절할 자신이 없어서
널 죽일지도 모른다 라고 할 때 뻥 터지짘ㅋㅋㅋㅋㅋㅋ
올라가는 입꼬리
여캐는 절대로 공격하지 않는 점을 이용해서 여캐 두명 내세워서 있는힘껏 치졸하게 싸워야 간신히 이길 수 있음..
용과같이7 하면서 느낀 점이 플레이타임을 늘리는 방법을 매우 팬들을 이해하면서 짰다는 거임.
사에지마랑 고로 나올 때 다른 건물에 있는 레벨업 노가다하는 부분으로 플탐이 꽤 늘어지는데
기존 팬들한테 "그래, 사에지마랑 고로랑 뜨는데 이 정도 노력은 해야지.. 이러고도 이길 수 있기나 한가?" 라는 생각을 심어줌. 기존 작품 캐릭터에 대한 존중과 팬들을 납득을 동시에 시켜버림.
이전에 했던 게임이 라오어2라 더 비교됐음..
납득은 되는데 맘에는 안드는 게임 디자인ㅋㅋㅋ
길거리 잡몹이 레벨업에 도움이 1도안됨
그런데 갑자기 경험치효율 비교도안되는 던전 두개 열어놓고 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몇트만에 깼더라...
레지스트 가드 상태
코마키류 흘려치기각 나옴
추가로 왕룡의 극까지도 바라볼 수 있음
근데 봐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