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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게임에서 보기 힘든 배려심


요즘 게임은 그래픽이 너무 좋아진 탓에

어디가 부숴지고 어디를 만져야 하는지 굉장히 구분하기 힘들다.


옛날 애니메이션에서 부숴지는 바위처럼 좀 더 분명하게 색을 칠해주면 좋겠다.

댓글
  • 륵튽 2021/10/15 01:39

    왠지 알것같아ㅋㅋㅋ

  • 쿠아곰 2021/10/15 01:47

    확실히 기획/게임엔진상의 한계로
    부숴지는것과 아닌게 구분되어 있으면
    아트적으로 일부러라도 구분이 되게 만드는게 맞다고 생각해.
    자동차가 앞에 있는데, 어떤건 부숴지고 어떤건 안부숴지면 멘탈흔들림.

  • 샤아WAAAGH나블 2021/10/15 01:47

    옛날 방탈출겜도 상호작용 가능한 묘하게 튀는 오브젝트들이있었지


  • 륵튽
    2021/10/15 01:39

    왠지 알것같아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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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샤아WAAAGH나블
    2021/10/15 01:47

    옛날 방탈출겜도 상호작용 가능한 묘하게 튀는 오브젝트들이있었지

    (aPTmU3)


  • 쿠아곰
    2021/10/15 01:47

    확실히 기획/게임엔진상의 한계로
    부숴지는것과 아닌게 구분되어 있으면
    아트적으로 일부러라도 구분이 되게 만드는게 맞다고 생각해.
    자동차가 앞에 있는데, 어떤건 부숴지고 어떤건 안부숴지면 멘탈흔들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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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쟤시켜알바
    2021/10/15 01:47

    지금도 종종 구분 가능한 경우가 있긴 한데.. 그래픽이 좋아지면서 점점 구분이 어려워짐
    몹 가고일이랑 배경 가고일은 그림자라던지 뭔가 티가 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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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노란만두
    2021/10/15 01:47

    마치 촬영장에서 저거 터지거나 박살나거나 무너져내릴것같이 생겨먹었네 같은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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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ㅂㄱㅈㄷㄹㅇㅁㄴㅍㅊㅌㅋㅎㅅ
    2021/10/15 01:47

    부셔지는 벽 찾기위해 공격버튼 계속 누르며 이동했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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