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2188006

새로 개통된 서부간선지하도로 근황.JPG

Screenshot_20211013-081007_Chrome.jpg

 

 

19d4b0781768a8.png

 

 

c9ee9006a89a0.jpg

 

 

 

매일같이 대형차량들 진입해서 부수고 다님 ㅋㅋㅋ

댓글
  • IHAIVAL_ 2021/10/13 08:13

    그냥 높이제한 철골구조물 만들어서 운전석 들이받아야 정신차리지 ㅋㅋㅋ

  • 은하수의히치하이커 2021/10/13 08:14

    여기가 양화대교냐!!

  • 不知火舞 2021/10/13 08:22

    대형차색기들이 문젠데
    어젠가도 대형차 실드치던 색기 잇던데


  • IHAIVAL_
    2021/10/13 08:13

    그냥 높이제한 철골구조물 만들어서 운전석 들이받아야 정신차리지 ㅋㅋㅋ

    (i23nSU)


  • 은하수의히치하이커
    2021/10/13 08:14

    여기가 양화대교냐!!

    (i23nSU)


  • 不知火舞
    2021/10/13 08:22

    대형차색기들이 문젠데
    어젠가도 대형차 실드치던 색기 잇던데

    (i23nSU)


  • [덕밍아웃]오거
    2021/10/13 08:22

    근데 원래 저기가 은근 대형차량도 많이 지나다니던 도로인데 이왕 만들거 다 지나다니도록 만들지 이게 뭐하는 짓인가 싶음. 신월여의 쪽도 그렇고

    (i23nSU)


  • 루리웹-8922836781
    2021/10/13 08:23

    가지말라고 그렇게 지은거지
    대형차량은 우회하라고

    (i23nSU)


  • 지구별외계인
    2021/10/13 08:23

    벌금을 쎄게 물려야지...

    (i23nSU)


  • 라시현
    2021/10/13 08:23

    왠지 저러고 되려 화낼 거 같다.
    왜 안내를 제대로 안해줘, 사람 헷갈리게!! 에잉 ㅉㅉㅉㅉ 이러면서.

    (i23nSU)

(i23nSU)

  • 캐나다 구인난 심각하네요 [0]
  • | 2021/10/14 05:14 | 1569
  • 서울 주유소의 위엄 [12]
  • | 2021/10/13 22:21 | 1285
  • 내가 만든 엠블렘을 쓰는 버튜버 소식에 동공지진-고야미편- [11]
  • | 2021/10/13 17:37 | 1058
  • 앞캡을 안쓰면 생각보다 훨씬 편합니다 ㄷㄷ [10]
  • | 2021/10/13 15:42 | 1279
  • 진정한 남성을 위한 게임 방.JPG [6]
  • | 2021/10/13 13:40 | 1142
  • 남친이 세상에서 제일 재미없음 [16]
  • | 2021/10/13 11:15 | 1250
  • 대충 옛날 디아2가 굴러가던 방식 중 하나 [8]
  • | 2021/10/13 08:16 | 1054
  • 블루아카) 아사나기 근황 [16]
  • | 2021/10/13 01:57 | 1108
  • 디즈니 랜드 아닌 디즈니 월드 사진 ㄷㄷㄷㄷㄷ [14]
  • | 2021/10/14 08:56 | 1380
  • 오징어게임) 스포주의. 패왕 장덕수 [12]
  • | 2021/10/14 05:12 | 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