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가 100494940캐리해줬다..
코드 졸라 개판이다.. 볼 때마다 자괴감 든다...
RPG 무기를 쏘면 적이 즉사하는데, 2발 중에 첫 발은 제대로 먹히지만 마지막 2발째 쏘면 권총 탄 대미지가 들어가서 안죽는 버그가 있음.
근데 이걸 어캐어캐 수정했더니, 이제는 RPG를 쏴서 적을 죽이고 나면 몇 초 동안은 권총을 쏴도 RPG 무기 대미지가 들어가서 적들이 즉사함.
가불기 시바시바 하면서 마지막까지 버그 못잡고 "대부분은 의도된 것입니다 꼬우면 니가 코드 짜던가!" 태도로 걍 기획을 바꿔버렸음.
RPG는 애들을 즉사 시키는 1회용 특수 무기라서 무기 쓰고 나면 몇 초 동안 다른 무기도 즉사시킬 수 있는 버프를 남김 ^^ 이런 식으로...
하아... 아무튼 졸라 힘들었다.
겜 회사에서 크런치 왜 하는지 좀 알겠더라.
나중에 시험 끝나고 방학되면 코드 몽땅 갈아엎어야지...
고생했어
RPG는 애들을 즉사 시키는 1회용 특수 무기라서
무기 쓰고 나면 몇 초 동안 다른 무기도 즉사시킬 수 있는 버프
우오오오오옷 개쩔어
심쿵
개발자: 으아아아 그거 버그야ㅏㅏㅏ
고생했어
ㄱㅅㄱㅅ ㅠㅠㅠ
RPG는 애들을 즉사 시키는 1회용 특수 무기라서
무기 쓰고 나면 몇 초 동안 다른 무기도 즉사시킬 수 있는 버프
우오오오오옷 개쩔어
개발자: 으아아아 그거 버그야ㅏㅏㅏ
혹시 ㅈㅇ대??
ㄴㄴ
대단하네요
고마워요!
엄청나다
호에에!
그런거면 RPG를 없애고 그걸 궁극기처럼 쓰면 됐던거 아님?
뭐냐 콜옵의 강화탄처럼 무조건 한발이고 이후 몇 발도 한방에 뒤집니다 라는 식으로
오 그것도 좋다
이런 식으로 설명해놓고 주석으로 (실은 버근데 못 고쳐서 이렇게 바꿨음) 넣어놔도 좋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했어, 찻잔 예쁘네?
심쿵
코드가 존나 깔끔해보이는대 ㄷㄷ
그럴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