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제 감정이 100% 차올랐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려야 할께 있습니다. 지금부터 말씀드리는건
누구한테 허락을 받거나 그러지 않았습니다.
사랑하는 팬여러분, 라그나로크는 저 때문에 연기되었습니다. 2019년 8월에 저는 걸을수 없는 상태였습니다.
허리수술도 받아야했고 양쪽 고관절 치활술을 받아야 했었으며 무릅수술도 받아야 했었습니다.
그들(산타모니카)는 제가 재활할때까지 기다려 주었습니다. 그들은 협박도 하지 않았고(예: 그럼 자르겠다 그런말)
'당신이 뭐라도 되는줄 알어? 그런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사랑과 지지밖에 없었습니다. 산타모니카는 연기에 대해서 한마디도
하지 않았고 (연기의) 이유에 대해서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보통 개발사들은 나쁜놈들입니다만 이 개발사는
처음부터 끝까지 저희에게 희망을 줄것입니다. 그들이 개발진들에게 해준건 제가 말할수 없는 그 이상을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관여하는 사람들 모두에게 얘기했지만 이 업계에서 들은것중에 가장 신사적인것을 해주었습니다.
갓 오브 워 프랜차이즈에 관여하는 모든이 들은 여러분들이 보시는 매프레임마다 진심으로 영혼을 담아냅니다.
제가 웃고 사랑하고 울고 비판없이 하지만 무조건적인 지지와 사랑과 같이 저희 모두의 가슴에 사랑을 담고
연기할수 있게 허락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트라이베카 영화제에서 코리 발록그가 저한테 후속작은 감독하지 않을것이다라는 얘기를 해주었습니다.
저는 그러면 관두겠다고 얘기했죠.(농담이 아니였습니다). 그는 저에게 '절 믿나요'? 물었고 저는 그렇다고 얘기했습니다.
그는 에릭(라그 감독)이 괴물이라고 했고 저는 '아니기만 해봐요..' 그랬죠. 추신: 에릭 윌리엄스는 x나 괴물입니다!'
*마지막 부분에 트라이베카 영화제에서의 대화는 2018년 4월경을 얘기합니다.
배우분이 많이 아프셨어서 재활까지 기다렸었구나
이런 이유면 연기되도 기다릴 수 있지.
킹갓모니카 스튜디오였던거야...?
권프 2021/10/01 15:32
킹갓모니카 스튜디오였던거야...?
Nuka-cola퀀텀 2021/10/01 15:32
크흑 착한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