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추 연출
슈로대 Z 가 연출 신경 엄청 쓴 작품 이라서
보스급 준 보스급은 일일이 다 다르게 넣었는데
필살기 피니시 연출 때문에 볼일이 많이 없음.
아군도 마찬가지라서 이 꼴 보면 스킵하고 리셋하느라 볼일이 없음.
이후 시리즈 에선 이때 만큼 공들여서 연출 안하는거 같음.
저거 공들인다고 판매량 늘어나는게 아니기 때문
당시 이목을 끌었던건 정작 저런거 보다도 에우레카의 허벅지였었으니
진짜 1차 Z 정성 오졌네 근데 나같이 아군 다 살리는 유저는 아군 격추 연출 볼일이
앵간해선 없어서 아군 격추연출은 크게 신경 안쓰이긴 함ㅋㅋ
저거 말고도 일반무장들 대공 대지 공대공 공대지 연출 전부 따로 그리기도 했었지
와 지리네 ㅋㅋㅋㅋㅋ 진짜 감탄을 자아낸다
턴엑스랑 스카브 코랄은 내가 봤던 작품이라서 괜히 더 감탄하게 민드네
저거 공들인다고 판매량 늘어나는게 아니기 때문
당시 이목을 끌었던건 정작 저런거 보다도 에우레카의 허벅지였었으니
찌찌 흔들리는거 대신 파일럿 컷씬을 꼴리게 넣더라
진짜 1차 Z 정성 오졌네 근데 나같이 아군 다 살리는 유저는 아군 격추 연출 볼일이
앵간해선 없어서 아군 격추연출은 크게 신경 안쓰이긴 함ㅋㅋ
그나마 1차 Z는 중간에 내전 시나리오가 있어서 아군 격추를 자연스럽게 볼 씬이 있긴 했는데,
2차 Z 부터는 그런일이 없어져서 추가된걸 모르는 경우가 많았지;;
저거 말고도 일반무장들 대공 대지 공대공 공대지 연출 전부 따로 그리기도 했었지
보스보로트는 격투 연출은 지대지 지대공 공대지 구분에 적에게 명중, 빗나감, 실드 방어시 연출이 다 다르기까지하니
보스보롯트는 한술 더 떠서 필살기인 보롯트 스페셜마저 공중하고 지상버전이 나뉜다고
와 지리네 ㅋㅋㅋㅋㅋ 진짜 감탄을 자아낸다
턴엑스랑 스카브 코랄은 내가 봤던 작품이라서 괜히 더 감탄하게 민드네
솔직히 전투 연출 자체를 스킵하는 경우도 많은데 하물며 아군 격추같은 걸 누가 굳이 보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