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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시스템은 인간인 심판보다 공정함.gif

 

 왜냐하면

 

 

 시스템은


 

 언제나 같은 결과만을 내기 때문이죠

 


Screenshot_20200824-003659_Chrome.jpg

 

 엌ㅋㅋㅋㅋㅋㅋ

 

현실에서 심판이 저딴 판정 내렸으면 바로 빠따맞을건데 그냥 게임 시스템이라 문제없지~ 하고 넘어가는거지

 

게임도 이상한 판정 존 시나 많이 때리는게 현실

댓글
  • 사과맛곰젤리 2021/08/09 02:10

    롤만해도 아무도 발견못한 데미지 버그로 살아야될 놈이 죽거나 죽어야할놈이 살아서 승패갈린경기 많을듯

  • Korhals 2021/08/09 02:16

    대포미니언 사거리 다른것도 유명하고 걍 게임은 사람보다 정확함 이러는거 자체가 무리수임 결국 사람이 만드는건데

  • 뷁투더퓨챠 2021/08/09 02:12

    럴커 발악데미지
    럴커 공격력이 20이라서 40체력인 마린이 한방에 안죽어야되는데 공격 직후에 럴커가 죽으면 공격력이 뻥튀기됨


  • 메이룬스 데이건
    2021/08/09 02:10

    조작이네 싶은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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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과맛곰젤리
    2021/08/09 02:10

    롤만해도 아무도 발견못한 데미지 버그로 살아야될 놈이 죽거나 죽어야할놈이 살아서 승패갈린경기 많을듯

    (v0XYMq)


  • 來栖川 芹香
    2021/08/09 02:16

    저도 연습하다 이상한버그 발견함
    스킬안찍고 하는 연습중이였는데 마나가 증발하는 버그가 발생했음
    분명 랭겜중에도 이런식으로 수치가 제멋대로 변경되는 버그 있었을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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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건협사칭회원
    2021/08/09 02:11

    엑스컴은 확률 보정 있을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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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닉네임을달라
    2021/08/09 02:11

    첫짤은 뭐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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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뷁투더퓨챠
    2021/08/09 02:12

    럴커 발악데미지
    럴커 공격력이 20이라서 40체력인 마린이 한방에 안죽어야되는데 공격 직후에 럴커가 죽으면 공격력이 뻥튀기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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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파리아
    2021/08/09 02:23

    저거 분석한 영상을 봤는데
    1. 러커 스플 범위는 통짜가 아니라 가시마다 작은 원 형태의 스플 범위가 있고, 이게 일렬로 늘어선 형태
    2. 한 러커가 한 번의 공격에 한 유닛을 여러번 타격하는 경우(가시 스플 범위가 겹치는 지점이거나, 덩치가 커서 여러 가시를 밟았거나)에는 데미지가 한 번만 들어가고 나머진 무시됨
    3. 가시를 쏜 직후에 러커가 사망하는 경우 각 가시가 전부 독립된 것으로 취급돼서 밟는대로 데미지가 전부 들어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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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ullen
    2021/08/09 02:13

    ㄴㄴ 저것도 확실하지 않은게
    이미 게임 클라마 맵 자체어서 확률이나 밸런스 조작된 사례가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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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orhals
    2021/08/09 02:16

    대포미니언 사거리 다른것도 유명하고 걍 게임은 사람보다 정확함 이러는거 자체가 무리수임 결국 사람이 만드는건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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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2533335882
    2021/08/09 02:22

    근데 엑스컴은 억울한게 저거는 대놓고 명중률 패널티 준다고 적시되어 있는 고난이도 버전이라 그럼.
    난이도 낮추면 정상적으로 적중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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