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와타메 방송보다가 갑자기 울길래 뭐지하고 들어보니 누군가 무도관에 오지 못한다는 레딧 글을 보고 울었대서
레딧에서 글 찾아서 번역해옴
안녕하세요, 저는 Reyfer의 조카딸이고, 그를 위해 타이핑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 그가 쓰러져서 우리는 그를 병원에 데려갔지만... 간단히 말하자면, 그는 지금 죽어가고 있어요.
전문의 3명이 그를 봤지만, 그들은 그에게 48시간 이상은 주지 않았어요.
그는 칼리(모리 칼리오페)를 병실에서 만나고 싶지 않다고 말했기 때문에 집으로 돌아오길 원했어요.
네, 그는 여전히 농담을 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그는 와타메, 아키(아키로제), 페코라, 루시아, 토와의 클립과 노래들을 그의 노트북에 재생목록으로 올려놓고,
(의역: 어쨌든, 그는 노트북을 켜서 와타메, 아키(아키로제), 페코라, 루시아, 토와의 클립과 노래들을 재생목록으로 올려놓고)
나에게 이 메시지를 복사해달라고 부탁했어요.
"홀로라이브 동료 팬들에게, 내가 이 커뮤니티에서 보낸 1년은 정말 놀라운 해였어요.
제발, 그 소녀들을 지지해줘요, *화이트나이트*는 하지 말고, 그들을 지지해줘요.
가족들에게 잠시만 내 재생목록을 참아달라고 부탁했지만(?)ㅋㅋㅋ*POLMAO*, 나는 안심하고 있습니다….
(의역: 가족들에게 잠시만 내 재생목록을 견디라고 부탁했지만ㅋㅋㅋ*POLMAO*, 나는 안심하고 있습니다….)
54년 동안 멋진 삶을 살았는데, 나의 유일한 후회는 무도관에서 와타메를 보겠다는 약속을 지키지 못했다는 거야…
제발, 제발 여러분, 그녀가 해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나는 모든 홀로라이브 소녀들, 그들 모두를 사랑하지만,
와타메와 페코라 그리고 루시아는 나에게 특별해요,
만약 내가 딸들이 있었다면 나는 딸들이 이 세 보물들 처럼 되길 바랐을 거에요.
어쨌든, 칼리가 데리러 오면 조카가 당신들에게 알려줄 테니, 홀로라이브와 버튜버들을 계속해서 응원해주세요.
나를 커뮤니티에 받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이트나이트*: (인터넷 밈) 백기사라는 뜻으로 당사자가 원하지 않음에도여성의 행동을 지나치게 옹호하거나
정당화하기위해서 극단적으로 행동하는 남자들을 말하는 것 같음. 우리나라 말로 과도하게 쉴드치는? 사람들
*POLMAO*: 오마루 폴카방에서 lmao(우리말=ㅋㅋㅋㅋㅋ) 대신 쓰는 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음
아 이글 안타까웠지...
아이고
고수달. 2021/07/31 02:27
아이고
디젤펑크유저 2021/07/31 02:28
ㅠㅠ
상상하는인간 2021/07/31 02:28
아 이글 안타까웠지...
스즈하라 루루 2021/07/31 02:38
ㅜㅜ
캡틴 @슈 2021/07/31 02:46
양이모는 본인이 공감 잘해주고 해서 그런가 특히 이런 에피소드가 많은 느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