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2064896

도둑, 살인자, 프로그래머

136bfcb63e3de3bd221a6341a0757b7a.png

 

미션 실패: NPC가 시야에서 사라졌습니다. 

 

 

댓글
  • 2021/07/14 03:14

    걷는 속도보다 빠르지만 뛰는 속도보다는 느리며
    일정 거리이상 멀어지면 퀘스트가 실패하거나
    아픈 사람을 두고가지 말라고 하면서 제자리에 서서 가까이 올 때까지 서있는
    NPC를 만든 사람이다

  • 게임매니야 2021/07/14 02:55

    근데 저거 게임마다 다들 있지 않음? 옛날 마비노기 퀘중에 있었고 와우도 NPC 따라가는 퀘 있었고
    심지어 젤다 야숨에도 존재함.

  • 루리웹-4264493343 2021/07/14 03:13

    이런저런 핑계 대지 말고 그냥 자동으로 NPC를 따라가게 만들란 말이다!


  • Ludger 
    2021/07/14 02:53

    저거만큼은 용서못한다!

    (QSTq7J)


  • 게임매니야
    2021/07/14 02:55

    근데 저거 게임마다 다들 있지 않음? 옛날 마비노기 퀘중에 있었고 와우도 NPC 따라가는 퀘 있었고
    심지어 젤다 야숨에도 존재함.

    (QSTq7J)


  • 딸딸이
    2021/07/14 03:17

    엔피씨가 일정 속도로 달리는게 플레이어입장에선 존나 답답하지, 그래서 요즘에는 플레이어가 걸으면 같이걷고 달리면 그 속도에 맞춰 달리게 만드는 게임들이 있음.

    (QSTq7J)


  • 루리웹-4264493343
    2021/07/14 03:13

    이런저런 핑계 대지 말고 그냥 자동으로 NPC를 따라가게 만들란 말이다!

    (QSTq7J)


  • 천화
    2021/07/14 03:15

    진짜로 어짜피 따라가는거 말곤 뭘해도 딱히 의미없는 상황에선 걍 자동으로 따라가게 하면 될텐데...

    (QSTq7J)


  • Fluttershy♡四月一日
    2021/07/14 03:14

    바이오하자드 4 시발

    (QSTq7J)


  • 2021/07/14 03:14

    걷는 속도보다 빠르지만 뛰는 속도보다는 느리며
    일정 거리이상 멀어지면 퀘스트가 실패하거나
    아픈 사람을 두고가지 말라고 하면서 제자리에 서서 가까이 올 때까지 서있는
    NPC를 만든 사람이다

    (QSTq7J)


  • 사노비 도비
    2021/07/14 03:17

    그리고 npc 피통은 몇대 맞으면 죽음

    (QSTq7J)


  • 루리웹-719126279
    2021/07/14 03:14

    차라리 플레이어만큼 빠르면 열심히 쫓는 스릴이라도 생기지
    네? 뛰다걷다뛰다걷다 하면서 뒤만 쫓으라고?

    (QSTq7J)

(QSTq7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