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cdpr에서 한 공식 패치보다.
모드 제작자들이 만든 버그픽스 모드들이 버그 훨씬 많이 잘 잡음.
쉴더들 중에는 앞으로 나올 컨탠츠 때문에 눈에 안 보이는
소스코드 수준의 버그들부터 고친거라고 하는데
확인은 안되니까 뭐...
아 그리고 경찰 관련해서 시스템 뜯어고치고 버그 고쳤다고 cdpr에서 뉴스처럼 존나 크게 광고했는데
막상 지금 접속해서 해보면 옛날이랑 똑같음 ㅋㅋㅋㅋ
패치도 구라침 ㅋㅋ
지금까지 cdpr에서 한 공식 패치보다.
모드 제작자들이 만든 버그픽스 모드들이 버그 훨씬 많이 잘 잡음.
쉴더들 중에는 앞으로 나올 컨탠츠 때문에 눈에 안 보이는
소스코드 수준의 버그들부터 고친거라고 하는데
확인은 안되니까 뭐...
아 그리고 경찰 관련해서 시스템 뜯어고치고 버그 고쳤다고 cdpr에서 뉴스처럼 존나 크게 광고했는데
막상 지금 접속해서 해보면 옛날이랑 똑같음 ㅋㅋㅋㅋ
패치도 구라침 ㅋㅋ
위쳐3 사이버펑크 버전을 만드려했는데 여기저기서 얘! 오픈월드 사이버펑크니까 GTA 처럼 만들어야지! 하는 바람에 그만..
쟤들은 오픈월드라 읽고 위처식으로 한 캐릭터에 서사 몰아주는 걸 잘하던데..
대체가 왜 베데스다식으로 해보려고 각잡았는지 알수가 없음.
몇년 묵힐진 모르겠는데는 뉴겜플가능한 dlc 나올때까지 처다도 안볼예정 헣헣
베데스다 개발 기간에 들인돈 그리고 짬떵어리 생각하면 아무리 토도로키 하와와도라고 놀리지만
그 구현이 존나 쉽지 않다는걸 다들 알고있는데 그래도 꼴에 기업이라고 굴리는놈들이
자기들 견적도 못재는게 ㅈㄴ 웃김
애초에 위처식 오픈월드를 만들어야되는데
왜 ...
솔직히 위처식 오픈월드만 잘구현했어도 갓겜소리들었다 분명
쟤들은 오픈월드라 읽고 위처식으로 한 캐릭터에 서사 몰아주는 걸 잘하던데..
대체가 왜 베데스다식으로 해보려고 각잡았는지 알수가 없음.
베데스다 개발 기간에 들인돈 그리고 짬떵어리 생각하면 아무리 토도로키 하와와도라고 놀리지만
그 구현이 존나 쉽지 않다는걸 다들 알고있는데 그래도 꼴에 기업이라고 굴리는놈들이
자기들 견적도 못재는게 ㅈㄴ 웃김
딱 초반에 그 경비 회사 암투에 휘말려서 조직 잠입하는 부분이 좋던데, 그 뒤로는 그 파트 같은 부분이 전혀 안 나왔지.
아마 딱 거기까지가 원래 생각했던 기획이 아닐까 싶음.
실제로 거기에서 어떤 선택을 하는가에 따라서 둘 중 한명이 죽어서 시체로 발견되던데.
몇년 묵힐진 모르겠는데는 뉴겜플가능한 dlc 나올때까지 처다도 안볼예정 헣헣
위쳐3 사이버펑크 버전을 만드려했는데 여기저기서 얘! 오픈월드 사이버펑크니까 GTA 처럼 만들어야지! 하는 바람에 그만..
완벽하게 노맨즈 스카이 정도로 할만해지면 하려고 봉인 시켜둠..
걍 모더들한테 인센티브 주고 정식 패치로 반영하면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