훨윈드는 좀 느려보여서 그렇지 더 빠른 공속이 적용되면 나아보일지도 모르니까 괜찮을수도 있음
느려도 보기에따라 구버전의 투박한 바람표현보단 훨씬 나아보이니까.
근데 스마이트는 그게 아님!
치는 방향이 안쪽에서 바깥으로 휘두르는 모션이라 완전히 반대가 된것도 모자라서 한발 전진하는 모션도 아님
동작이 줄어드니 박력도 줄어들어서 모션이 퇴보해버렸어!!
스마이트가 보통 스킬도 아니고 횃불퀘스트 최강캐인 팔라딘의 필수적인 스킬인데
최고공속으로 우버 보스들 지를때마다 저런 힘없는 모션이면 괴리감 심해서 어떡할거 ㅋㅋㅋ
별로 안쓰이는 기술이지만 드루이드의 아틱 블래스트도 시각효과가 퇴보함.
왜 냉기가 아니라 화살 뿌리는거같이 얇아졌어...
피셔는 아예 더 심해서 시각효과가 보이지도 않게 퇴보했음 ㅋㅋㅋㅋㅋ
디아2 원본의 피셔 기억함? 저렇게 땅이 와자작 갈라지면서 피해반경이 표시되는데 리저렉션 버전은 도무지 보이질 않아..
네크로멘서 첫 공개때도 신경쓰였던 본스피어는 여전히 힘없어보임.
디아2 버전과의 차이가 너무 크고 디아블로3 버전은 아예 더 크게 표현되어서 과장스럽지만 멋지게 나왔는데 말이야..
디아블로2가 솔직히 캐릭터 외모 보는게 아니라 쿼터뷰 핵 앤 슬래시 장르니까 아마존 팔라딘 어쎄신 못생겨진건 봐줄수 있음
그런데 캐릭터 스킬들의 시각효과가 아예 퇴보해버리면 타격감도 줄고 범위도 예전보다 좁아보여서 괴리감이 심해지지 않나?
이러면 블리자드가 주장하는 게임의 전통성도 조지고 이미지 개선도 조진거잖아 ㅅ발
인벤이라도 개선하던가 시ㅂ!!
만약 저 스킬들 시각효과가 개선되지 않더라도 게임 하는데 지장없긴 한데
팔라딘 횃불퀘 할때는 괴리감이 너무 심해서 지장이 생길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
블리자드가 좀 퇴보한 시각효과라도 개선해주면 좋겠다..
슬슬 깐포지드의 냄새가 나네
뭔가 점점 미묘해
딴건 모르겠고 드루는 좀 심하잖아 ㅋㅋㅋㅋ
왜 갑자기 옆동네겜이 되는데
아 몰 랑! 우리는 바꿀 생각 없어! 돌아가!
정통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8년 장세훈 2021/04/21 09:33
그래서 알파테스트잖아
달밤에미친 XXX갸루 2021/04/21 09:36
아예 처음부터 원본과 모션이랑 시각효과 비슷하지도 않게 만든게 있어서 얘들 지향하는 방향성이 영 불길한게 오픈때까지 안고쳐질까봐 걱정됨
TypeWritter 2021/04/21 09:33
https://youtu.be/AYqox5Mf7us
전에 g식백과에서 깐포지드 깔 때 나온 부분이네
달빛의세레나데 2021/04/21 09:33
슬슬 깐포지드의 냄새가 나네
범들 2021/04/21 09:34
아직 알파니까... 개선될지도 모름... ㅠㅠ
아자토 이코 2021/04/21 09:34
뭔가 점점 미묘해
thenewscientist 2021/04/21 09:34
아 몰 랑! 우리는 바꿀 생각 없어! 돌아가!
로르샤흐 테스트 2021/04/21 09:34
정통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색감시자 2021/04/21 09:34
깐프지드 전과가 있다보니까 알파테스트라도 불안해지는구만
시민입니다 2021/04/21 09:34
지금 블자 애들이 새로 만들어서
재배맨. 2021/04/21 09:35
그런데 원작 휠윈드(코난더바바리안)를생각하면 저게맞긴함 ㅋㅋㅋㅋ
리사린린사요 2021/04/21 09:36
전체적으로 그래픽 효과들이 별로야
게임에 뽕차는 맛이 없어
달밤에미친 XXX갸루 2021/04/21 09:39
시각효과를 조금 간결하게 묘사하려는 방향성이 보이긴 하는데
너무 심하게 적용해서 약한 스킬처럼 보이는건 너무한거같음
루리웹-5866258859 2021/04/21 09:41
깐포지드도 그렇게 약해보이게 된 스킬 천지라 깐포지드랑 같은길 걷는중인거처럼 밖에 안보인다
유해성합성감미료 2021/04/21 09:37
딴건 모르겠고 드루는 좀 심하잖아 ㅋㅋㅋㅋ
왜 갑자기 옆동네겜이 되는데
도쿄토이박스 2021/04/21 09:41
해보지는 않았지만
난 새로운 버젼이 더 좋음
이전버젼이 좋다고 느끼는 사람은 옵션으로 바꿀 수 있게도 해줬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