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 문 후보 캠프 SNS본부 기획캠페인 팀장은 이날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캠프에서 다양한 정책을 발표하고 있지만, 정책은 내용이 건조해 유권자들의 관심을 끌기 어렵다"며 "이것을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풀 수 있을지 고민하다가 나온 답이다. 쇼핑은 누구나 좋아하지 않나"고 말했다.
전체 콘셉트뿐 아니라 '문재인 1번가'라는 홈페이지 제목, 'MD 추천' '타임 특가' 등 쇼핑몰에서 사용하는 용어 등 작은 디자인 하나까지 2~30대 자원봉사자들의 아이디어가 녹아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좋아서 하는 사람은 이기기 힘들다죠!!
즐기는 젊은분들 멋있습니다.
간찰스 x싸질러 놓은 것 같은 포스터 따위보다 억만배는 참신했다
이건 진짜 대박상품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첫 방문에 겁나 지르고 상품평도 씀 ㅋㅋㅋㅋㅋ
텍스트로 보는것보다 공약들을 좀더 쉽고 가깝게 느낄수 있어서 좋았어요! 재밌는 아이디어로 멋진 공약홈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 - 인재가 자꾸 모여드니 아이이어가 넘치고 살아있다
? - 인재가 자꾸 떠나니 이상하고 멍청하고 거짓 캠프 대응만 나온다
상품 설명도 추가되면 좋을꺼같아요.
인터넷 쇼핑몰보면 최상단에
한눈에 어떤상품인지 알수있는 정보를 적은후
하단에 상세설명을 적어두는것 처럼요.
구채적인 실행 방한을 계획하였고 발표도 했음에도
정책홍보사이트에는 너무 생략하니, 잘못하면 아무런 계획없이 정책만 쏟아낸다는 오해를 받을까 걱정되네요.
옥에티가 몇개 있긴한데(좋아요 3등인 정책 읍읍 )
수정되면 좋겠고...
대체적으로 좋네요b
이렇게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일을 스스로 기분 좋게 하는 그런 사회가 되어야 합니다.
시대가 획기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우리 젊은이들이 신명나게 일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나라!
젊은이들이 압도적으로 지지하는 문재인 후보가 대통령이 되어야 만들 수 있습니다.
박근혜를 찍은 80%가 다시 찍는 그런 구태한 선택을 받은 자가 어떻게 젊은이들의 손을 잡고
새로운 나라 젊은이들이 마음 껏 일할 수 있는 나라를 만들겠습니까?
이번 대선만큼 가슴 떨리고 신명나는 때가 없었다. 잘한다~! 아주 잘하고있다! 웃음이 절로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