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77308

배틀물에서 짜증나는 유형의 여캐.jpg

댓글
  • 진리는 라면 2017/04/11 13:21

    근데 현실적으로 아무것도 못하는 새끼가 튀다가 다른 놈한테 잡히면 졷된다

  • 멸샷의 체코 2017/04/11 13:39

    최후의 일격을 날리려는 순간
    "뒤를 보시지"해서 뒤돌아보면 잡혀 있다.

  • 그런거없는데 2017/04/11 13:21

    대머리라그럼

  • 작대기123 2017/04/11 13:21

    담당성우도 먹고 살아야지

  • 김유자 2017/04/11 13:21

    탈모네

  • 김유자 2017/04/11 13:21

    탈모네

    (8mhPAW)

  • 그런거없는데 2017/04/11 13:21

    대머리라그럼

    (8mhPAW)

  • 질 식사 2017/04/11 13: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mhPAW)

  • 작대기123 2017/04/11 13:21

    담당성우도 먹고 살아야지

    (8mhPAW)

  • 글유머 2017/04/11 13:21

    3. 별 시덥잖은 분위기 잡는다고 상대한테 시간주고 위기에 빠짐

    (8mhPAW)

  • 진리는 라면 2017/04/11 13:21

    근데 현실적으로 아무것도 못하는 새끼가 튀다가 다른 놈한테 잡히면 졷된다

    (8mhPAW)

  • 멸샷의 체코 2017/04/11 13:39

    최후의 일격을 날리려는 순간
    "뒤를 보시지"해서 뒤돌아보면 잡혀 있다.

    (8mhPAW)

  • 사라다이 2017/04/11 14:09

    예 : V건담의 샤크티.

    (8mhPAW)

  • 보쿠노 니노 2017/04/11 13:21

    (8mhPAW)

  • 네리네 2017/04/11 13:21

    가슴도 없어 ..

    (8mhPAW)

  • 달의두뇌 2017/04/11 13:22

    저러다가 악당한테 당하는 위기에서 주인공이 칼을 대신 맞아준다.

    (8mhPAW)

  • lightlas 2017/04/11 13:51

    반대로 주인공이 고전할 때 악당에게 의외의 뿅뿅를 시전해서 주인공이 일발 역전할 계기를 만들어 주기도(그런데 그런 물건들은 주로 옛날 작품들)

    (8mhPAW)

  • lightlas 2017/04/11 13:51

    뿅뿅 -> 뒤ㅅㅊㅣ기

    (8mhPAW)

  • OverG 2017/04/11 14:45

    여주: 저녀석이 XX을 죽인놈이라구!
    악당: (흠칫) 뭐라고?!
    남주:(쑤컹)

    (8mhPAW)

  • 안습의 샤아 2017/04/11 13:22

    뭔 만화던가에서 걸리적 거리는애가 자꾸 난 여기 있어야 해! 하니까 다른놈이 넌 걸리적 거리니까 빠지는게 돕는거다 라면서 대리고 가는 장면이 나왔었지.

    (8mhPAW)

  • 검은신사렉스 2017/04/11 13:36

    지꾸 타팅 딩하지말고 나와계세요

    (8mhPAW)

  • 샤크드레이크 2017/04/11 13:39

    근데 이제 도망가면 딴놈한테 잡혀서 인질되서 돌아오기 떄문에 적정거리를 유지하는게 좋다

    (8mhPAW)

  • lacidk 2017/04/11 13:43

    블리치 오리히메

    (8mhPAW)

  • TheGodOf잉여 2017/04/11 14:27

    걔는 힐이라도 돼

    (8mhPAW)

  • 로리섹돌왕국 2017/04/11 13:43

    히로인 중에는 남의 이름 부르는 애도 있지 않았냐...
    샐러맨더보다 빠르다던가.

    (8mhPAW)

  • 잉여의정점 2017/04/11 13:47

    저러고 납치당해서 약점돔

    (8mhPAW)

  • B727-200 2017/04/11 13:53

    히로인 : 저 쉬운걸 여태껏 못잡고 있네. 야, 비켜봐. 비켜보라고.

    (8mhPAW)

  • 零-zero 2017/04/11 13:54

    고정된 자세로 나불거리는 씬이 많을수록 편당 제작비 아낄수 있기 때문
    주인공 한마디, 악당한마디, 여주 한마디, 엑스트라 한마디 모두 돈임

    (8mhPAW)

  • Dr.Strangeluv 2017/04/11 14:13

    아하 이게 정답인가

    (8mhPAW)

  • 순규앓이 2017/04/11 14:25

    그럼 저 이름부르기 대사로 돈 낭비할 바에 밖으로 끌고 나가는게 돈이 더 절약되지 않나여

    (8mhPAW)

  • 零-zero 2017/04/11 14:59

    제가 말한건 애니메이션 경제성이고..본인이 스토리 짜고 그림 그린다고 생각해보세요..
    페이지수 쉽게 채울려면 얼굴만 나오거나 가만히 있는 설명충이나 민폐충을 넣어서 우려먹을수 밖에 없을겁니다.

    (8mhPAW)

  • 순규앓이 2017/04/11 15:04

    그렇군요 고마워요! 경제성웨건!

    (8mhPAW)

  • 좆키 2017/04/11 14:03

    위험한 공격 걍 냅두면 알아서 보고 잘 피할건데 꼭 갑자기 쳐 불러서 잠깐 뒤돌아 보는바람에 맞게된다

    (8mhPAW)

  • 다그런거지머 2017/04/11 14:09

    보통 저럴때 동료가 있으면 배빵하고 끌고가지 않냐

    (8mhPAW)

  • 바다콬히리 2017/04/11 14:23

    젤다 야숨이네

    (8mhPAW)

  • 귀여운 섭­군 2017/04/11 14:25

    바람의 검심에서 제대로 훼방 놓고 뒤지는 여자가 있었지 ㅋ

    (8mhPAW)

  • 용잡는날파리 2017/04/11 14:46

    내가 아는 어떤 게임에서는 사상이 다르다는 이유로 결과는 같고, 사실 지들이 하는 짓도 똑같은데 쪼끔만 틀어져도 끝까지 적으로 남는 히로인이 하나 있었지. 얘는 심지어 툭하면 납치까지 당함 ㅡㅡ

    (8mhPAW)

  • 애국홍년 2017/04/11 15:07

    도망가면 잡혀오고 옆에있음 방해되니

    (8mhPAW)

(8mhPA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