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핫~ 루리웹에서도 많았어요.
루리나, 일베나라는 소리를 하더라구요.
누구를 지지하던 상관이 없습니다만.
그 어느 사이트가 세월호 유가족들 비하하는데 그렇게 적극적이었습니까?
그 어느 사이트가 사람 조롱하는데 직접 행동으로 옮길 정도로 적극적이었습니까?
누구 지지한다라는 것으로 일베랑 비교하시다니. 정치병에 너무 빠지신겁니다.
일베는 말이죠. 우리나라 인터넷 유저중에 반인륜, 반인권 성향의 인물들이 상당수 모여있는 곳이에요.
어느 사이트가 누굴 지지해서 쓸 말이 아니라는 겁니다.
본인들도 오유 하고 있으면서 그런말 한다는게 가장 웃긴점
본인들도 오유하고 있으면 오유가 잘못 흘러가는 것에 대해 자성하자는 말도 꺼내면 안 되는 건지요? 자기가 보고 싶은 것만 보고 듣고 싶은 것만 듣는다는 측면에서 일베나 박사모와 다를 게 뭐냔 겁니다.
상당수가 아니라 걍 쓰레기가 99.9%. 정상적인 판단을 하는 새끼들이 아니죠.
일베는 정치적 논쟁 이전에 그냥 인간말종들이 모인 집단이에요. 정치적 논쟁은 알고있는 정보와 신념과 사고방식이 달라서 차이가 있을수있다지만, 한국인이 5.18 자체를 모욕하고 유족들 능욕하고 역사 자체를 왜곡 하는데 오유나 일베나 이딴소리 자체가 성립이 안되요.
인간 같지도 않은것들이랑 비교하다니요
딴건몰라도 루리웹 사정게에서 저말 하는순간
논리나 명분이 아무리 뛰어나도
탈곡기 돌아갑니다
앞에선 할 수 없는 배설물을 꼭 풀어야겠다는 놈들이 들락날락거리는 곳이랑 같다고 볼 순 없죠.
근데 그런 일베는 망했어요. 박사모가 일베 정게를 넘어 그런 놈들이 서식하는 게시판까지 잠식했거든요.
오유 시사게 극성인 분들은 비판의 요지를 파악하지 못하시는 건지, 아니면 파악하기 싫으신건지...
이런식으로 말 꼬투리를 잡지 마시고, 오유나 일베나라는 비유의 함의가 무엇인지 생각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루리 10년지기 유저입니다.
솔직히 여기 오유 분들은 루리하면 친문 성향 있고 정치얘기 가득한 북유게 제일 먼저 떠올리실텐데요
북유게 유저 솔직히 루리 인구 중 10%도 채 안되구요.
Pc게나 플게 같은데 가면 진짜 저도 한번씩 '루리나 일베나' 생각 들 정도로 병x들 많이 봅니다.
진짜 루리 관리자가 완전 방치플레이 하는 곳이라 답없는 애들 많음.
아무리 어떤 얘기를 갖다 쓰고 해도
일베 비교는 절대 아니죠.
온갖 쓰레기 글들과 지난 정권들에서 이용해 먹은 그런 쓰레기 사이트와 비교하는 건 참 곤란합니다.
기계적 논리를 들먹이며 맛이 간 주장은 참 하기 쉬워요.
말하자면 그런 거에요. 일베의 논리는.
히틀러도 생각해 볼만한 여지가 있다. 그런 거에요.
그거 손바닥만 한 번 뒤집으면 북한 병신 정권에도 똑같이 적용할 수 있어요.
맨날 빨갱이라고 합창하지만 실제 그놈들 생각이 빨갱이에요. 이건 무슨 고려해 보고 어쩌고 할 게 아닌 거에요.
토론의 방법 따위를 들먹일 게 아닌 거에요.
엊다대고 일베 취급인가요.
일베 비판하는 데 오유 물고 늘어지면 100%죠. 누구 보고 믿으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