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헛소리 맞고요.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만 돕습니다.
출산율이 최저치로 떨어진걸 위기로 인식하고
그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몸부림을 쳐도 하늘이 기회를 줄까 말까에요.
그런데 문재앙 저 늙은 남페미 녀석 하는 짓 좀 보세요.
페미정책으로 남여 갈라치기와 가정 해체 추구하고
부동산정책으로 신혼 부부와 출산 부부들의 주거 환경을 악화시키고
대통령이라는 인간이 망치려고 덤비는 나라인데 하늘이 도와줄리가 있겠습니까?
더욱이 출산율 계속 낮아지는거 핑계 삼아
외노자와 이민 난민으로 인구 채워서 민주당 영구집권 토양을 일구려는 속셈인거
위에서 훤히 다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하늘도 그런 행각에 기가 차서 이 나라 도와줄 의욕을 잃었을 겁니다.
출생아수 10만 진짜 머지않은거 같습니다
철의삼각// 지금 개선을 하려고 해도 늦은 판인데
아예 개선할 생각도 없으니 뭐 끝난거죠.
그건 불펜에잠식된 님 생각이구요. 바뀌는세상에 적응못하시면 낙오의길로 한발짝들이신겁니다.
오스틴// 진짜 이 추세로 가면 출산율 1 이하가 고착될거에요.
웅이빠// 위장전입 페미 아닌 남자라면 정신차리세요.
요식이// 자기 이미지를 다른 사람한테 반영하려 드는 저 심리적 어리숙함이라니,,,ㅋㅋㅋㅋ
짤도 보니깐 미리 하드에 넣어두고 그때그때 쓰나 보네 아나 ㅋㅋㅋ
요식이// 깨문이 어서오고~
축구는루니// 요식이님은 저한테 기분나쁜게 많아서 저럴지도 몰라요. ㅋㅋㅋ
자기 이미지 반사시킨 짤 연거푸 올리는 것도
심리적으로 저에게 기속되었다는 시그널이죠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끝난수준이죠... 정말 후대에 남을만한 상황인데...
뭐 백년후에 우리나라 역사를 배울 토종 한국이 많을까 모르겠네요
whathefun// 페미천국이 이민자 천국으로까지 이어지는 일련의 흐름이 눈에 훤히 보입니다.
근데 이 정권 코어지지층인 소위 깨문이들이 어느 집단보다도 민족주의적이고 어떤면에서는 흥선대원군급으로 수구적인 집단이라 이민자나 외노자들에 대해서 딱히 호의적이지도 않죠.
나기님// 사실 그 집단은 페미니즘에 호의적이지도 않았습니다.
2-30대 남자보다는 가부장적 사고에 익숙한 중장년 세대들이니까요.
그런데 페미 빠는 문재인을 비호해주고 있어요.
그냥 정치병에 걸려 미친거죠.
당연한 예측이지만 지금도 문재인 정권이 국적법을 개정하고 있는데도 물타기를 하고 있습니다. 이게 뭘 뜻하냐?
문재인과 민주당 위해서라면 이민자 천국이 되는것도 오케이라는거죠.
이 정부와 대통령은 여자를 생각해서 페미니스트짓을 하는게 아닙니다.그냥 중국의 더러운 뒷공장 사주받고 나라 팔아먹는 쓰레기만도 못한 위장 페미 매국노집단이죠.
페미니즘 운운하며 여자들 선동질해 죽창들게 만들면서 여초까페 운영진들을 조선족으로 바꾸고 선동질하는게 이 정부의 페미니즘입다
요즘 갈수록 중국인, 조선족 이민자(귀화자, 한국국적취득자)가 급격하게 늘고 있죠.
내국인은 출산율에서 보듯 상대적 비율이 빠르게 줄어들고 있고.
제대로 된 국가라면 심각한 위기의식을 가져야 합니다.
[리플수정]이땅은 조선족에게 넘기고 한국인은 일본으로 귀속. 장기적으로 이제 남은 건 이거 뿐이라고봄. 이미 돌아갈순 없어요
문득 생각난 것이 그냥 외국인으로 채우면 안되나요? 굳이 순혈 한국인일 필요가 있나요? 그냥 외국인 받아서 그들 한국 사회에 맞게 잘 교육하고 정착하게 하면 그것도 괜찮을 것 같은데. 갑자기 문득 든 생각입니다.
코르키// 유럽에서 이민자문제로 난리나는걸 보세요
이민인들 쪽수가 많아질수록 문제는 더욱 커집니다
가넷// 여러 나라 사람들이 많아지면, 물론 사회 갈등도 커질 거 같긴 한데.. 그만큼 난민이나 심사를 확실히 하고, 의무 교육 및 정착 지원을 확실히 하면, 출산율 높이는데 드는 비용보다는 덜 들 것 같아요
[리플수정]코르키// 그걸 고의인지 어쩌다 그런건지 몰라도
제대로 안하잖아요..그런거 하라고 세금으로 비싼 월급주는데 페미들 불러다 정부요직 앉히고 대책없이 중국조선족들 퍼오는거 진짜 매국짓이라고 생각합니다.
인류 역사상 최저 출산율이 뭐임..ㄷㄷㄷㄷ 진짜 문씨가 인류역사상 최고 무능한 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이민자로 채우는것은 말도 안됩니다. 다른나라들 인종갈등 겪는거 보면 답 나와요
암튼 대통령 하나 잘못 뽑아서 나라가 아사리판임 이 페이스면 이승만 추월할수도 있음
진짜 개재앙이네요
스스로 불러온 (문)재앙에 짓눌려~~
늦었다 생각했을 때가 가장 빠른 때다 라는 건 자기반성 하고 정신 차려서 미친 듯이 버닝하고 이럴 때 해당되는 소리죠.
하지만 작금의 사태는 훠훠.. 글쎼요..
저출산의 토대는 이명박근혜가 만든거 아닌가?
페미에 미친 문재인 때문에 한국은 무너질 겁니다
Metalcrush// 어떤점에서 그러신지 근거를 좀제시해주시면? 어디깨진 클베충들 마냥 무조건 이명박근혜소리는 좀 추하네요. 이명박때는 오히려오른적도있고 이명박근혜때 1.15는 유지했는디 어느대통령때 3년만에 0.45를 떨구고 내년이면 4년만에 0.65예정이라죠?
[리플수정]아무도 저 위에 대꾸도 안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Metalcrush// 이명박근혜 시절 출산율 확인하고 옵니다 클베씨
한국은 중국의 부마국이 되겠죠.
박근혜 때 그렇게 욕했는데 정권 바뀌고 악화되니 그게 왜 정권 탓? ㅋㅋ
거기까지 큰 그림 그릴 능력,지능은 아니고 그냥 무능이죠
[리플수정]나는 한국이 위기에 강한 민족이라고 생각해서 출산율 문제도 결국 해결할거라는 쪽이었는데 문재인이 하는거 보니 글러먹었습니다. 내 생각에는 페미니즘과 다문화를 대한민국 핵심사상으로 만들기 위한 작업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중국에 나라를 바치겠다는 매국노의 작업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진짜 문재인은 대한민국 망하게 하려고 하늘이 내린사람일지도
웅이빠// 본인 이야기 하는거 같네요
여초에서는 출산율 걱정하는 글들 올라오지도 않지만 간혹 걱정하는 글 하나라도 올라오면 야유와 조롱밖에 없어요. 이런식이면 출산율이 오를수가 없죠. 결국 이 시기는 재앙의 시대로 기록될겁니다. 저는 혼자사는 노인들 복지에 절대적으로 반대하는데 저 여초들의 행태를 보면 나중에 난리 행패 부릴게 뻔히 보이네요.
공감합니다. 출산율 저하의 가장 큰원인은 페미니즘에 있죠..지들은 아니라고 삐악되지만..
페미들은 자기들이 생각하는 주장들이 옳다고 생각되면 국방의 의무 혹은 그에준하는 의무부터 이행해야
설득력이 생길텐데..지들 하기싫은건 하지않고 뭔 저런 헛소리들을 하는지.
요즘 여초에 빠진 분들은 저기 요식이분하고 똑같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요식이분 같은 사상을 가진 사람들이 여초하는 분들의 주류사상입니다.
직업으로 댓글작업하는 사람들 있지않나
아무말로나 그저 깔 수만 있다면 하는 분들 잘 체크 해 보시길요...매번 보이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지난해 한국의 합계 출산율은 0.98명. 세계 유일의 0명대 출산율 국가가 됐다. 인구 전문가들은 한국의 극심한 저출산 현상이 이미 한 세대전인 1980~90년대 예견된 비극이라고 지적한다.
한국의 저출산이 급격하게 진행되는 원인은 다양하지만 젊은 여성의 수가 급감한 영향이 크다. 20~39세 여성은 1998년 824만4751명에서 2008년 760만489명으로 10년새 64만명 줄었다. 그 10년 뒤인 2018년엔 683만8873명으로 76만명이 또 줄어들었다. 20년만에 140만명이 감소했다. 특히 출산을 가장 많이 하는 세대인 30대 여성 수가 확 줄었다. 왜 이런 일이 벌어졌을까.
현재 20~30대 여성이 태어난 1980~90년대 출생아 통계를 보면 실마리가 보인다. 인구학에서는 여아 100명 당 105~107명의 남아가 태어나는 것을 자연성비(자연적인 상태에서의 성비)로 본다.1980년대 초반 출생아의 성비는 자연성비에 가깝다. 그러다가 1984년(108.3)부터 이상 징후가 눈에 띈다. 성비는 꾸준히 올라간다. 유독 남아가 많이 태어나는 기현상이 계속 이어진다. 1990년 출생아의 성비는 116.5로 인구 총조사를 시작한 1970년 이후 역대 최고치를 기록한다. 이때 성비 불균형은 경북(130.7), 대구(129.7), 경남(124.7) 등 영남지역에서 더 심했다. 셋째 이상인 출생아의 성비는 193.7까지 뛰었다. 여아가 100명 태어날 때 남아가 두배 가까운 194명이 태어났다는 의미다.
최안나 국립중앙의료원 난임센터장은 이에 대해 “당시 한국 사회에서는 남아 선호 사상이 강했다. 또 초음파 검진 기기가 도입되면서 임신 초기에 태아 성감별과 여아 선별 낙태가 성행했다”라고 설명했다. 당시 정부는 산아 제한 정책을 폈다. 아이를 많이 낳는 부부를 ‘미개인’ 취급하고 다둥이 가족이 사회에 해를 끼치는 것 같은 분위기를 조성했다. 과거에는 아들을 낳을 때까지 임신-출산했지만, 하나만 낳으라고 강요하니 아들을 임신할 때까지 여러차계 낙태를 하는 이들도 상당했다.
30여년 전에 자행된 여아 선별 낙태가 지금의 초(超)저출산을 일으킨 단초가 된 셈이다. 인구학자인 조영태 서울대 보건대학원 교수는 “아이를 가장 많이 낳을 것으로 기대하는 나이가 30세, 지금 1988년생이다. 그런데 88년엔 63만명이 태어났다. 82년에는 아이가 85만명 태어났는데 불과 6년 만에 20만명 가까이 출생아가 줄어든 것이다. 게다가 남아선호 때문에 여아는 더 적게 태어났다. 현재의 저출산은 이미 30년 전에 예고된 것이다“라고 지적했다.
https://news.v.daum.net/v/20191130050103030
guitarplayer// 절대 숫자 말고 여성수 대비 출생률 자체가 떨어지는건 설명이 안되서 욕만먹은글을 잘도 퍼오네요
기타형은
경제만 무식한게 아니라 기본적인 숫자에 대해서도 무식하네...
여자 1명당 출산율이 0.98명 입니다
'율' 입니다 '율' ... 이거도 일본식 한자라 못 알아듣는겁니꽈? ㅋ
(아닐텐데열... 형님 한자 잘 알 수밖에 없을텐데열...ㅋㅋ)
'절대치' 가 아니라 '상대치' ....
무식한 형님을 위해 친절하게 예를 들자면,
인구 100만명인 도시국가의 출산율이 1.8명 이다! 라고 해봤자
인구 5000만명의 국가 출산율 0.9명 보다 신생아 숫자가 훨씬 적어요...
(단순한 산술적으로 신생아 숫자는 25배 적음)
근데 인구 100만명에 출산율 1.8명인 국가보다
인구 5000만명의 국가 출산율 0.9명인 나라가 '출산 문제' 는 심각한 겁니다.
걍 이해 안되면 외워두고 있어열~~~ ㅋ
조선족 악기 등장이요
guitarplayer//저기요.. 저기요. 출산율은 여자기준으로 하는겁니다. 남자숫자하고는 전혀 하등의 상관관계도 없어요. 오히려 남자가 많으니깐 골라잡을 사람이 많으니 출산율이 더 높아야 하느거 아니에요???
guitarplayer// 이 폐기물은 여전히 제정신 아니네ㅋ
guitarplayer// 도대체 어떤 환경에서 교육받고 자라온겁니까 이 정신나간 폐기물님ㅋ
요식이 컨셉 제대로잡았네 ㅋㅋ
누구 등장했으니 추천 눌러야겠군 ㅋㅋ
기타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