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B는 엉덩이에 30만 폴리건(삼각형)을 써왔다"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엉덩이의 삼각형 밀도가 다른 부위에 비해 말도안되는 갯수가 보인다.
일단 이 사람이 누굴까했지만
계정이 없다.
나는 이게 말이 안된다고 생각했다.
이 표도 팩트여부는 모르겠지만 그나마 현실적으로 가져왔다.
대부분 PS4 캐릭터는 10만에 가깝다
그래서 나는 모델링 공부할려고 여러 캐릭터 모델들을 가지고있어서 2B도 있는지 확인했는데 마침 있었다
위에 나온 짤만 봐도 격자밀도가 확연히 차이가 난다.
1200페이스(삼각형)을 썻다고 적혀있다.
그렇다 1200개가 맞다
2B를 만든곳에서 PS4성능상 10만개가 한계라고 적어줬다.
https://www.platinumgames.com/official-blog/article/9364
좀 알고 코스프레하자
1200이 저 정돈데 30만개면 어느 정돌까
중국오빠들이 모델링추출해서 파는 그건가
30만개쓰면 겜최적화가 되긴할까
중국오빠들이 모델링추출해서 파는 그건가
아 그건 아니고, 저건 언리얼4다보니깐 추출이 쉬워서 공부할려고 추출해서 따로 갖고있었음
1200이 저 정돈데 30만개면 어느 정돌까
요즘 퀄리티는 대부분 텍스쳐 품질로 결정됨
잠깐 물속에서 자폭하고 나면 괜찮았는데 그 뒤부턴 별 감흥없더라
30만개쓰면 겜최적화가 되긴할까
엉덩이 테셀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