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79&aid=0003357798
8일 나눔의집의 한 관계자는 CBS 노컷뉴스와의 통화에서 "후원금이 단 한번도 위안부 피해 할머니를 위해 쓰인 적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직원들이 먹는 식사마저도 후원금이 아닌 국가와 지자체에서 지급하는 보조금으로 만들어 졌다는 사실을 최근 알게 됐다"며 "할머니들에게 미안한 마음에 내부에서 식사를 하지 않는 직원들까지 생겨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관계자는 후원금 대부분이 건물 증측 및 신축에 사용됐을 것으로 보고 있다.
(중략)
이에 따라 경기도는 오는 13일부터 나흘간 나눔의집에 대한 특별지도점검에 나서기로 했다.
도 관계자는 "'나눔의 집' 법인에 대한 회계처리 문제를 중점적으로 들여다 볼 계획이다"면서 "현재로서는 개인 횡령 문제는 아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특히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해 오랫동안 활동해온 단체가 선의의 피해를 입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념한다'는 것이 경기도의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재단이면 돌아가는 게 대충 견적이 나오기는 한데
설마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한 재단에서도 저럴 줄은 몰랐지
구라형님 화나시겠네요ㅠㅠ
하나 둘 터지네요. 사립 유치원 우격다짐으로 털어 골로 보내듯 저런 시민단체들도 털어서 보내려나? 자기네 편이라고 절대 그럴 리는 없겠죠?
치매설 어쩌나. ㄷㄷ
재명이형 바로 처리하나
신도들 쉴드 무진장 치드만ㅋ
[리플수정]자자 단체들 콩밥먹고, 이참에 좌파 및 단체들 싹다 정리하자.
거지들이 더 드럽게 노는게 확실한듯ㅋ
어ㅏ 시밬ㅋㅋ
[리플수정]유니세프 이런데도 그렇지만 저런단체 기부해봤자 필요한 사람한테 돌아가는건 얼마 안되죠. 자기들 해외연수비용 생활비용 인건비 리베이트로 영수증비용조작해서 남는거 꿀꺽하고 그런거 뻔하쥬? 그래도 위안부할머니 단체라서 다를줄 알았더니 다를바가 없네요. 할머니들을 내세운 앵벌이집단이죠. 빨대꽂고 30년동안 쪽쪽 잘 빨아먹었겠네요.
CBS 노컷뉴스와의 통화에서 "후원금이 단 한번도 위안부 피해 할머니를 위해 쓰인 적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
아니 그럼 대체 누가 쓴거야????????????????
미국에 유학을 보낸 사람이 있다? 좌파들 단체로 정치인 유학들을 잘만 보낸다.
이거 다 연결고리 아니죠? 설마.
재단은 이자로 사업을 해야 하기 때문에 큰 돈 들여서 설립하지 않는 한 , 운영이 쉽지 않죠.
소액 들고 의기로 설립해서는 의미 없다 할 수 있겠고 , 무조건 무지 큰 돈으로 설립해야 실제 효과가 사회에 미치게 됨.
나눔의집은 대표적으로 많이 기부하는 곳인데
증거인멸에 5일 주나요?
냉정하게 말하면 , 진정성은 액수로 가늠이 되죠.
음...
식비마저도 보조금이면.. 기부받은 돈 역시 뻔하다 할 수 있겠고.
참 난감하다 할 수 있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