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게 죄다 돈으로 해결됨
경험치, 스킬이 죄다 돈이 필요하고
적들 눕힐때마다 몇십만엔씩 들어옴
참고로 양아치란 거대 NPC가 있는데 얘에게 지면 모든돈을 갈취당하지만
이때 얘를 쓰러뜨리면 (양아치 원래돈 + 내 돈) * 1.5 배로 들어와 몇번 하다보면 억대의 돈을 만질 수 있다
모든게 죄다 돈으로 해결됨
경험치, 스킬이 죄다 돈이 필요하고
적들 눕힐때마다 몇십만엔씩 들어옴
참고로 양아치란 거대 NPC가 있는데 얘에게 지면 모든돈을 갈취당하지만
이때 얘를 쓰러뜨리면 (양아치 원래돈 + 내 돈) * 1.5 배로 들어와 몇번 하다보면 억대의 돈을 만질 수 있다
싸움도 돈 뿌려서 피하고...
진짜 다른 시리즈에선 잘 못느끼던 상점템 flex같은거 도 하고 취미생활에 몇십만 게임머니 아무런 느낌없이 지르고..
ㄴㄴ 경험치나 스킬은 따로 구분되어있음
싸움도 돈 뿌려서 피하고...
진짜 다른 시리즈에선 잘 못느끼던 상점템 flex같은거 도 하고 취미생활에 몇십만 게임머니 아무런 느낌없이 지르고..
용과같이 시리즈 원래 그런거 아니었음?
ㄴㄴ 경험치나 스킬은 따로 구분되어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