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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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파레이드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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ㄹㅇ임 패턴킬 못하면 욕오지게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턴이 나오면 안되는 액션 게임
근데 던파는 패턴이 나오는 순간 겜 자체가 개 ㅈ같아짐
애초에 던파 레이드에서 패턴이란
대부분이 패턴보는동안 몹이 무적되는 패턴밖에 없어서 보면 안댐.
패턴이 쉬운 게임이 어딨어...
ㄹㅇ임
ㄹㅇ
ㄹㅇ임
탱커가 어딨어 홀딩하고 때려잡는게 레이드인데
다 잘 잡고 막판에 한 네임드만 실패해도 뿅뿅함 ㄹㅇ
ㅇㄱㄹㅇ
패턴 안보고 잡아야된다는 인식이 있는듯
아냐 패턴 보면 즉사거나 패턴들이 종니 더럽거든
1. 패턴이 더러움. 즉사스킬 난무함. 즉사패턴 아니어도 체력 절반이상까이거나 포션안빨면 체력다까일정도로 큰데미지가 들어옴
2. 옛날에는 사용가능했던 체력완전회복템을 레이드에서 못쓰게 막아버림.
3. 유일한 회복템은 캐쉬템. 근데 이거빨아도 뒤짐. 즉사스킬을 포션으로버티면 걸려있던 한번죽은거로 처리되서 버프가 전부 사라짐.
4. 홀딩안하면 계속 무적상태로 도망다니면서 공격하는 몬스터들도 있음.
홀딩이 잘못했네
ㄹㅇ임 패턴킬 못하면 욕오지게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럴경우 저 군대에서 손가락 두개 절단되서 8개에요 라고 하면 됨 ㅇㅇ
근데 던파는 패턴이 나오는 순간 겜 자체가 개 ㅈ같아짐
패턴이 쉬운 게임이 어딨어...
그냥 어려우면 말을 안해
어렵다기보단 존123@@@@@@@@@@@@나 더럽거든..
던파레이드는 패턴보면 높은확률로 걍 죽음
어렵고 쉽고 문제가 아니야 던파 패턴은
블소에서 구무악 패초 못하면 욕하던 뿅뿅들이 생각난다.. 서락전사가 딜 1등먹던 팟에서 패초고 나발이고 어딨어
퍄턴을 씹으니까 레이드쩔같은게 나오고
누구는 최종템 득하고 누구는 못먹는 상황이 오지...
그냥 어차피 고던이나 이계에다가 디아 대균열처럼 난이도시스템 낳어놧으면
레이드도 난이도시스템 넣어서 접근성은 좋게하고, 고난이도는 상위1퍼놈들이나 즐기라고 주먄 될건데
입문자체를 상위1퍼의 유자들만 즐기라고 기준잡고 만들엇으니
고인물들이 레이드입문할려는 늅늅이들 보고 노오오력 안한다고 까고 늅늅이들은 올에픽안맞추면 못가는 ㅈ같은겜이라고 쌍으로 욕하지...
그러니 결론은 룩딸이다
이거 완전 마영전이네
패턴이 나오면 안되는 액션 게임
와우로 치면 캐스팅 차단 해야하는 상황?
와우로치면 시작하자마자 블러드올리고 페이즈씹고 못잡으면 욕하는상황
솔직 이해가 안됨
굳이 비유하면 와우 보스 피통 70%에서 발동하는 기믹을 중간 이동시간에 존나 빡딜해서 피통 50%로 만들어버려서 바로 1페안보고 2페본다고 생각하면됨.
패턴이 전부 광폭화?
애초에 던파 레이드에서 패턴이란
대부분이 패턴보는동안 몹이 무적되는 패턴밖에 없어서 보면 안댐.
근데 요즘 게임보면 예전처럼 탱커 힐러가 잇고 시간좀 걸리면서 버티며 파악하고 그런게 아니라 우선 시간이 금임, 그냥 존나쎄져서 닥딜해서 빨리 죽이는게 최고 이렇게 전부 변햇더라 아님 변하고잇더라
타 게임처럼
던파는 패턴이 나오면 즉사 or 무적이라서
패턴 나오게 하면 안댐
타겜 레이드랑 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