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야권에 이런 악성종자가 등장했는지 모르겠다. 모두 정동영이 뿌린 씨앗이겠지. 그래서 지 목적을 위해서는 수단 방법 가리지 않는 '전투형 정동영'이 등장한 거고.
분명히 문재인은 적폐 청산 없는 통합은 봉합일 뿐이라고 선을 그었다. 그러나 이재명은 그런 건 상관하지 않는다. 자신만이 선명하다는 걸 내세우기 위해 왜곡질도 서슴지 않는다. 이미 이재명은 일베다.
게다가 촛불을 지 정치질에 이용하는 걸 보면 가관이다. 손꾸락들과 함께 거의 '촛불의 아버지' 행세를 하고 있다. 이승만을 '건국의 아버지'라고 떠받드는 무리들과 DNA상 다른 점을 못 찾겠다.
형수 욕설, 논문 표절, 음주 운전 하나만 국민 사이에 회자되어도 한 방에 날아갈 인간이 안하무인 까부는 걸 보면 원래 처먹어야 할 약을 제때 못 처먹은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이런 개쓰레기를 떠받드는 손꾸락이야 ㅂㅅ집단이니 그렇다 쳐도, 뭔가를 기대하는 비손꾸락 지지자들도 한심하긴 마찬가지다.
이재명 본인이 적폐 덩어리인데 뭘 청산하나? 무슨 정당성으로? 손꾸락들에게 댓글 지령이나 내리는 주제에 국정원 댓글공작은 무슨 염치로 바로 잡을 것인가. 아니 오히려 국정원을 지 SNS에 활용할런지도 모르겠다. 퍼거슨의 연전연승을 도와주는 '어둠의 퍼사모'이니. (그 외에도 후보 매수, 측근 비리, 경기동부와의 정치적 상간...예전 까도 까도 양파였던 쥐박이가 오버랩된다.)
노무현을 저주하던 정똥의 회장이던 자가 지 이미지 메이킹을 위해 노무현을 이용한 것에 대해선 분노가 치밀 지경이다. 줄 잘서서 단수공천 받고 성남시장까지 한 것도 니 주제에 차고 넘치는 일이다. 그런데 이제 너에겐 그런 기회도 없을 것이다. 너 스스로 너의 그릇 크기와 본색을 까발려 주었으니.
'이재명과 손가혁은 우리편이니까 까지 말자 근데 이재명과 손가혁은 니네들 까도 돼' 이런 사람들이 있네요
야권의 적폐 덩어리
완전공감
이재명 좋아햇엇는데 대권때문에 눈이멀었다기엔 너무 먼길을 와버렸습니다 이미 지지율은 바닥을치고있는데 그저 좋은시장이었던 시절이 그리울 뿐이네요
적폐청산, 정말 필요한 일입니다. 회충약 한번 먹어야죠. 그 회충약 먹고 죽어나가는 사람이 있다? 음주운전에 무고죄에 검사사칭 전과가 있다? 회충약 먹고 죽어나가는건 회충입니다. 청산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