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402520

[단독] 한국인은 모르는 대한민국 재벌의 진짜 힘... ㄷㄷㄷ

진짜 문제는 이 아니라
그 대기업 주식을 온갖 꼼수로 손에 넣은 입니다.
그 둘을 제대로 구분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지금 국민들을 힘들게 하는 것은 누굴까요?
표면적으로는 검찰과 언론(기레기) 그리고 국개들 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이러한 검찰과 언론, 국회의원도 결국 전부 돈으로 움직이는 존재들입니다.
즉, 자신들에게 먹이를 주는 주인을 위해서 움직이는 존재들이죠.
그러면 검찰,언론 & 국회의원 그리고 더 나아가 끝판왕격인 판사들을 조종하는 거대한 자금은 어디서 나올까요?
당연히 대기업(재벌 아님!)의 막대한 공금입니다. 그리고 그 대기업의 공금을 마음대로 쓸 수 있는 것은 "대기업의 1대주주(오너)"입니다.
9ce3721bfbf55.jpg
( --> 주식회사의 1대 주주가 되면 그 기업의 인사권을 포함한 모든 권한을 손에 쥘 수 있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한국 재벌들이 수단과 방법을 안 가리고 각 대기업의 최대주주가 되려고 하는 것입니다. )
1이재용_자본주의파괴.jpg
하루빨리 도둑질 당한 8조원어치의 삼성주식이 원래 주인들에게 돌아가 삼성이 대한민국의 진정한 자랑이 되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 한국인만 모르는 한국 최고의 주식 고수 - https://www.inven.co.kr/board/webzine/2097/1132893?iskin=webzine 참조 )
https://youtu.be/GVszoqhvkIw?t=32
한줄요약--> LJY: "비록 내 수중에 돈은 없지만, 온갖 꼼수와 편법으로 삼성 1대주주가 되어 삼성全직원을 나에게 절대복종시켜야겠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의 자랑 삼성전자 화이팅~!
1클리앙_이재용.JPG

댓글
  • 삼성이잘돼야우리모두가잘된다 2020/03/30 07:54

    엘론 머스크, 손정의 처럼 본인이 최대주주(오너)이면서 직접 경영도 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최대주주가 된 것이라면 회사를 말아먹든 뭘하든 상관할바가 아닌것이죠.
    이재용은 이건희로부터 현금 60억외에는 물려받은 것이 없기 때문에 내야 할 세금도 없습니다.
    다만 보유하고 있는 8조원대의 삼성 주식은 토해내야하는 것이죠.

    (XDZoBi)

  • 삼성이잘돼야우리모두가잘된다 2020/03/30 07:54

    25살때 이건희로부터 증여받은 현금 60억원에 대한 세금 14억은 당시 정확히 납부했습니다. 그 외에는 물려받은 것도 없으니 내야할 세금도 없는 것이죠.
    참고기사:
    • 이재용 삼남매, 에버랜드SDS로만 12조원 벌어
    http://www.hani.co.kr/arti/economy/economy_general/678588.html#csid...
    • 단돈 44억으로 삼성 최대주주 등극, “불법은 없었다?” (KBS 임장원 기자)
    http://news.kbs.co.kr/news/view.do?ncd=3388119
    이 글 보시면 JY가 삼성의 최대주주로 등극하게 된 내막을 어느정도는 파악하실 수 있을겁니다~

    (XDZoBi)

  • leftedEyes 2020/03/30 08:03

    일단 정두언드러운얼굴 모자이크좀해주시고 재용이가뭔잘못을했다고 그러는지 그럼 아버지가 개고생해서 만든 기업 자본주의논리대로 외인사모펀드에 줘버려요? 난그렇게못함

    (XDZoBi)

(XDZoB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