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션
이 아이템을 얻으면 나중에 언제 써야될지 줄창 계획하고 애껴놓다가
결국에는 한번도 써보지 못한채 게임의 엔딩을 보게 되는 효과가 있다.
용케도 이딴 아이템을 파는 상점들이 생계를 유지하고 있는게 신기하게 만들기도 한다.
포션
이 아이템을 얻으면 나중에 언제 써야될지 줄창 계획하고 애껴놓다가
결국에는 한번도 써보지 못한채 게임의 엔딩을 보게 되는 효과가 있다.
용케도 이딴 아이템을 파는 상점들이 생계를 유지하고 있는게 신기하게 만들기도 한다.
회복포션 같은건 자주 쓰지 문제는 엘릭서류...
극한의 효율충들
귀한물약은
특히 안쓰게되드라ㅋㅋㅋㅋ
지금인가? 아니 좀더 이따가, 아니 이제 써야하나? 하는 사이에 최종보스전까지 오게 만드는
팔문 개방같은 거
버프시간 짧은 건 짧은 거대로 긴 건 긴 거대로 쓸 타이밍 잡기 애매함...
극한의 효율충들
아끼똥 1
엘릭소같은건 꼭 그렇게됨
회복포션 같은건 자주 쓰지 문제는 엘릭서류...
? 그게 정석 아니었어?!
공략이 필요 없는 부분이잖아!
소마=돈
인벤토리에 소지한것만으로 뭔가 든든한 느낌을 주는 토템형 아이템임
가장 좋은 포션은 최종보스전에서 마실려고 아껴두다가 안마심
사실 퀵슬롯에 있기만 해도 든든...
쪼랩때 튀어나오는 엘릭서나 완전회복 포션 말하는거지?
기본포션으로도 풀피 되는데
귀한물약은
특히 안쓰게되드라ㅋㅋㅋㅋ
지금인가? 아니 좀더 이따가, 아니 이제 써야하나? 하는 사이에 최종보스전까지 오게 만드는
팔문 개방같은 거
지금 쓰면 나중에 못쓸것같아서 쟁기다가 앤딩봄
어쩌구 강화 포션은 정말 아끼다 안씀
그중 한번 빨면 만피가 된다던가 능력치가 상승한다던가 류의 물약은 진짜 잘 안써먹는듯
능력치가 오르는 약은 맘 편하게 주인공 몰빵하면 됨
근데 능력치가 오르면서 회복도 해주는 약이면 각 재다가 영영 못 쓰지
그 능력치가 상승되는게 뭐 한 1분 제한 이런거면 진짜 못쓰는듯 보스 잡고 아 맞다 함
???: 보스 또 나오겠지? 아껴야겠지? 응 이 녀석이 최종보스였어!?
버프시간 짧은 건 짧은 거대로 긴 건 긴 거대로 쓸 타이밍 잡기 애매함...
상점에서 파는 포션은 그나마 좀 쓰는대.
상점에서 안팔면 정말 마지막까지 아낌.
상점 포션도 보면 3단계 포션 팔면 그때부터 2단계 쓰는 식
난 특히 hp와 mp를 %로 회복해주는 엘릭서라든지
일정 턴(시간)동안 캐릭터를 강화해주는 소비템같은경우엔 최종보스에서도 안쓰게되더라..
뭐? 상점에서 안판다고!
일단 포션을 좀 줘
귀한건 묵혀두다 똥되고 흔한건 물먹듯이 쓰다가 급할때 찾아보면 없음.
와우에서 쪼렙퀘보상으로 상대방 발묶는거 주는데, 퀘로만 얻을 수 있다길래 한 6년동안 한 번도 안쓰다가 레벨제한 패치되면서 버렸음 ㅎ;;
귀한 포션들은 사실상 토템임